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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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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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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2-0061107 (2012-06-07) | |
공개번호 | 10-2013-0137465 (2013-12-17) | |
등록번호 | 10-1374526-0000 (2014-03-05) | |
DOI | http://doi.org/10.8080/1020120061107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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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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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2-06-07)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직결 궤도와 밸러스트 궤도 사이의 궤도 접속부에서 궤도 침하 발생시, 하우징의 상하 기계적 물림작용 및 에어백의 팽창력에 의하여 밸러스트 침하 시 자동으로 보정할 수 있고, 침목의 좌우에 침목 자동 침하보정 장치가 각각 배치되어 각각 독립적으로 거동하여 침하를 보정함으로써 침목의 좌우에서 발생하는 부등침하에 용이하게 대응할 수 있는, 궤도접속부의 침목 자동 침하보정 장치 및 그 시공 방법이 제공된다.
열차 주행시 직결궤도(Direct Fastened Track) 및 밸러스트 궤도(Ballast Track)의 경계부에서 발생하는 뜬 침목(Loose Sleeper)을 보정하기 위한 궤도접속부의 침목 자동 침하보정 장치에 있어서,중공의 박스형 형상으로서, 밸러스트 상에 배치된 침목 본체를 사이에 두고 레일 측과 연결되며, 좌우 외부 측면에 다수의 내통 홈이 형성된 내통(Inner Box);중공의 박스형 형상으로서, 하부면이 밸러스트에 접하도록 배치되고, 상기 내통의 외주면에 체결되며, 상기 내통 홈에 대응하여 좌우 내부 측면에 다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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