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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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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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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2-0145020 (2012-12-13) | |
공개번호 | 10-2014-0076703 (2014-06-23) | |
등록번호 | 10-1421948-0000 (2014-07-1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20145020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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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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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2-12-13)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기존의 파킹케이블 삭제가 가능하고, 캐리어의 간섭을 최소화하여 설계자유도가 증대되며, EPB 패키지(Electrci Parking Brake Package)의 단순화 및 NVH 성능이 개선되는 전동식 파킹브레이크 엑추에이터 구조에 관한 것이다.보다 더 구체적으로 본 발명은, EPB(Electric Parking Brake)의 작동 방향과 DIH (Drum In Hat)의 작동 방향이 평행하지 않도록 형성되는 DIH 직결형 EPB에 있어서, EPB 엑추에이터가 캐리어(carrier)에 장착되되, 상기 EPB 엑추에이터의 연
EPB(Electric Parking Brake)의 작동 방향과 DIH (Drum In Hat)의 작동 방향이 평행하지 않도록 형성되는 DIH 직결형 EPB에 있어서,EPB 엑추에이터(110)가 캐리어(carrier)(130)에 장착되되, 상기 EPB 엑추에이터의 연결부재(120)가 캐리어(130)를 관통하여 상기 DIH(140) 를 작동시키는 OP 레버(Operation Lever)(150)에 작동력을 가할 수 있도록 형성되되,상기 연결부재(120)의 작동축은 상기 OP레버(150)를 당기는 스트로크를 발생시키는 모터의 구동축(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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