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분류정보
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2013-0019932
(2013-02-25)
|
공개번호 |
10-2014-0107715
(2014-09-05)
|
등록번호 |
10-1581717-0000
(2015-12-24)
|
DOI |
http://doi.org/10.8080/1020130019932
|
발명자
/ 주소 |
- 박상욱
/ 대구광역시 남구 신촌길 **-* , ( *층 )(봉덕동)
|
출원인 / 주소 |
- 박상욱 / 대구광역시 남구 신촌길 **-* , ( *층 )(봉덕동)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3-02-25)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등록 |
초록
▼
중개서버로서 네트워크망에 접속되는 컴퓨터인 중개자와, 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구매자 단말기와, 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판매자 단말기를 포함하고, 상기 중개자는 제품 이미지가 네트워크 상에서 표시되도록 하고, 상기 제품 이미지와 함께 판매자가 제시한 제품 정보 및 광고 적립 아이콘이 구비되어, 구매자 단말기가 접속된 상태에서 상기 제품 정보를 입력한 후, 상기 광고 적립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기 적립금의 예치 여부를 결정하도록 구성되는 시스템이 구성되고,본 발명에 의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중개서버로서 네트워크망에 접속되는 컴퓨터인 중개자와, 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구매자 단말기와, 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판매자 단말기를 포함하고, 상기 중개자는 제품 이미지가 네트워크 상에서 표시되도록 하고, 상기 제품 이미지와 함께 판매자가 제시한 제품 정보 및 광고 적립 아이콘이 구비되어, 구매자 단말기가 접속된 상태에서 상기 제품 정보를 입력한 후, 상기 광고 적립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기 적립금의 예치 여부를 결정하도록 구성되는 시스템이 구성되고,본 발명에 의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온라인 광고방법은 상기 시스템을 이용하여, 상기 판매자 단말기와 구매자 단말기가 상기 중개자에게 접속하여 판매자 정보와, 판매자가 원하는 구매자의 자격조건 및 제품 정보와, 구매자 정보를 로딩시키고, 판매자는 적립금을 결제하는 회원등록단계와, 상기 회원등록단계 이후에, 상기 구매자 단말기가 구매자에게 접속하는 접속단계와, 상기 접속단계 이후에, 구매자의 단말기가 네트워크 상에서 제품을 서치하는 검색단계와, 상기 접속단계 이후에, 구매자의 단말기는 상기 설정된 제품 카테고리의 제품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한 후, 광고 적립 아이콘을 클릭하는 제품선정단계와, 상기 제품선정단계 이후에, 상기 중개자는 상기 구매자 자격조건과 상기 구매자 정보를 비교하여 일치하면 적립금을 예치하고 그렇지 않으면 상기 검색단계로 복귀하도록 하는 연산단계와, 상기 연산단계 이후에, 상기 적립금을 구매자의 계좌로 예치하는 적립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다. 따라서, 본 발명은 제품을 실제로 필요로 하고 매입할 수 있는 구매자들에게 광고하므로 실질적인 광고가 가능하고 이로써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는 효과가 있고, 판매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효과가 있다.
대표청구항
▼
중개서버로서 네트워크망에 접속되는 컴퓨터인 중개자와,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구매자 단말기와, 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판매자 단말기를 포함하고,상기 중개자는 제품 이미지가 네트워크 상에서 표시되도록 하고, 상기 제품 이미지와 함께 판매자가 제시한 제품 정보 및 광고 적립 아이콘이 구비되어, 구매자 단말기가 접속된 상태에서 상기 제품 정보를 입력한 후, 상기 광고 적립 아이콘을 클릭하면, 적립금의 예치 여부를 결정하도록 구성되는 시스템이 구성되고,본 발명에 의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온라인 광
중개서버로서 네트워크망에 접속되는 컴퓨터인 중개자와,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구매자 단말기와, 상기 중개자에게 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접속되는 판매자 단말기를 포함하고,상기 중개자는 제품 이미지가 네트워크 상에서 표시되도록 하고, 상기 제품 이미지와 함께 판매자가 제시한 제품 정보 및 광고 적립 아이콘이 구비되어, 구매자 단말기가 접속된 상태에서 상기 제품 정보를 입력한 후, 상기 광고 적립 아이콘을 클릭하면, 적립금의 예치 여부를 결정하도록 구성되는 시스템이 구성되고,본 발명에 의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온라인 광고방법은 상기 시스템을 이용하여,상기 판매자 단말기와 구매자 단말기가 상기 중개자에게 접속하여 판매자 정보와, 판매자가 원하는 구매자의 자격조건 및 제품 정보와, 구매자 정보를 로딩시키고, 판매자는 적립금을 결제하는 회원등록단계와,상기 회원등록단계 이후에, 상기 구매자 단말기가 구매자에게 접속하는 접속단계와,상기 접속단계 이후에, 구매자의 단말기가 네트워크 상에서 제품을 서치하는 검색단계와,상기 검색단계 이후에, 구매자의 단말기는 설정된 제품 카테고리의 제품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한 후, 광고 적립 아이콘을 클릭하는 제품선정단계와,상기 제품선정단계 이후에, 상기 중개자는 상기 구매자 자격조건과 상기 구매자 정보를 비교하여 일치하면 적립금을 예치하고 그렇지 않으면 상기 검색단계로 복귀하도록 하는 연산단계와,상기 연산단계 이후에, 상기 적립금을 구매자의 계좌로 예치하는 적립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제품선정단계와 상기 연산단계 사이에는, 상기 제품 정보를 입력하는 정보확인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연산단계에서는, 구매자 정보에 구매자가 거주하는 지역이 포함되고,상기 구매자 조건에 구매자가 거주하는 지역이 포함되고,상기 지역들의 일치여부를 판단하여 적립 여부를 결정하고;상기 연산단계에서는, 구매자 정보에 구매자 단말기가 실시간 위치하는 지역이 포함되고,상기 구매자 조건에 구매자 단말기가 실시간 위치하는 지역이 포함되고,상기 지역들의 일치여부를 판단하여 적립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온라인 광고방법.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