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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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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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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4-0005945 (2014-01-17) | |
공개번호 | 10-2014-0115938 (2014-10-01) | |
등록번호 | 10-1776669-0000 (2017-09-04) | |
우선권정보 | 미국(US) 14/041,650 (2013-09-30);미국(US) 61/803,703 (2013-03-20) | |
DOI | http://doi.org/10.8080/102014000594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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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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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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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9-0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일 실시예에서, 전기 모터는 적어도 3개의 베어링을 포함한다.상기 3개의 베어링에서 이용되는 볼 베어링은 두개의 베어링을 갖는 종래의 전기 모터에서 이용되는 볼 베어링과 연관 기준 표면적에 근거하여 크기가 이루어질 수 있다.또한, 백업 또는 제2 베어링이 샤프트와 접촉하는 상기 샤프트 상의 지점에서 직경을 감소시키기 위해 기술이 구현될 수 있다.상기 모터가, 예를 들어 처음에 작동되기 시작하는 경우, 상기 적어도 3개의 베어링이 상기 모터를 통해 전달되는 부하를 함께 처리한다.상기 최전방 베어링이, 예를 들어 두 번째에 소정 지점까
회전자;적어도 제1 전방 베어링 및 제2 전방 베어링을 수용하도록 구성된 전방 플레이트;적어도 하나의 후방 베어링을 수용하도록 구성된 후방 플레이트; 및원위단 및 기계 동력을 전달하는 근위단을 가진 샤프트를 포함하는 전기 모터이며,상기 샤프트는 상기 샤프트의 근위단 측으로 가장 앞서 나아가 위치되는 제1 위치로서, 상기 제1 전방 베어링이 상기 샤프트와 접촉하는 제1 위치와 연관된 제1 직경, 상기 샤프트의 근위단 측에 그러나 상기 제1 위치 뒤에 위치된 제2 위치로서, 상기 제2 전방 베어링이 상기 샤프트와 접촉하는 제2 위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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