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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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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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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4-0027088 (2014-03-07) | |
공개번호 | 10-2015-0104996 (2015-09-16) | |
등록번호 | 10-2004354-0000 (2019-07-2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40027088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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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02-2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친환경 자동차의 실내에서 필요로 하는 열량과 현재 차실내에서 계측되는 내부 온도 사이의 차이를 기준으로 공조 시스템의 목표 토출 온도와 전동식 압축기의 목표 회전수를 연산한 다음, 현재의 온도 보다 목표 온도가 낮고 압축기의 최소 회전수 보다 목표 회전수가 낮으면 압축기의 구동을 오프시켜 소비되는 전력을 절감하고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동식 압축기의 운전 제어방법을 개시한다. 전술한 압축기의 운전 제어방법은 공조 시스템에 대한 목표 토출 온도를 연산하는 단계(S10), 상기 단계(S10)에서 연산된 목표 토출 온도를 기반으로 전
공조 시스템의 오토 모드에서 전동 압축기의 운전을 제어하는 방법으로서, 상기 공조 시스템에 대한 목표 토출 온도를 연산하는 단계(S10), 상기 단계(S10)에서 연산된 목표 토출 온도를 기반으로 전동 압축기(10)의 목표 회전수를 연산하는 단계(S12), 상기 단계(S10)에서 연산된 목표 토출 온도를 현재 온도와 상호 비교하는 단계(S14), 상기 단계(S14)에서 차실내의 현재 온도 보다 목표 토출 온도가 낮으면, 상기 전동 압축기(10)에 대한 목표 회전수와 상기 전동 압축기(10)의 구동에 필요로 하는 최소 회전수를 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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