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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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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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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브레이크 시스템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T-011/10
  • B60T-011/228
  • B60T-008/176
출원번호 10-2015-0010774 (2015-01-22)
공개번호 10-2016-0090675 (2016-08-01)
등록번호 10-2288949-0000 (2021-08-05)
DOI http://doi.org/10.8080/1020150010774
발명자 / 주소
  • 설용철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번길 **-*
출원인 / 주소
  • 현대모비스 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 (역삼동)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지명
심사청구여부 있음 (2020-01-22)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ABS 작동시에 메인 마스터 실린더에 포함된 메인 피스톤의 방향전환 횟수를 감소시켜, ABS 효율을 향상시킴과 더불어, 상기 메인 마스터 실린더의 내구성 및 작동 소음을 저감시키는 자동차의 브레이크 시스템이 제공된다.이를 위해, 본 발명의 실시예에 의한 자동차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ABS 시작 시의 휠 브레이크들의 압력인 ABS 개시압력이 설정된 임계값보다 작으면, 제1 트랙션 컨트롤 밸브 및 제2 트랙션 컨트롤 밸브를 닫고, 메인 피스톤을 전진시켜서, 제2 메인 챔버의 유압을 증압하는 저압전진 연계제어를 실시한다.

대표청구항

메인 피스톤에 의해 내부공간이, 제1 메인 챔버와, 상기 제1 메인 챔버보다 유효단면적이 큰 제2 메인 챔버로, 구분되는 메인 바디;상기 제1 메인 챔버가 넓어지고 상기 제2 메인 챔버가 좁아지게 상기 메인 피스톤을 전진시키고, 상기 제1 메인 챔버가 좁아지고 상기 제2 메인 챔버가 넓어지게 상기 메인 피스톤을 후진시키는 모터;상기 제2 메인 챔버의 유압을 차륜들을 각각 제동하는 휠 브레이크들로 공급하는 유로에 설치되는 제1 트랙션 컨트롤 밸브;상기 제1 메인 챔버의 유압을 상기 휠 브레이크들로 공급하는 유로에 설치되는 제2 트랙션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1)

  1. [국제] VEHICLE BRAKE DEVICE AND VEHICLE BRAKE DEVICE CONTROL METHOD | NISHIOKA TAKASHI, OHKUBO NAOTO, HATANO KUNIMICHI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3)

  1. [한국] 전자식 브레이크 시스템 및 그 제어방법 | 조영은
  2. [한국] ESC 통합형 제동 시스템의 ABS 제어 장치 및 방법 | 설용철
  3. [한국] 전자식 유압 브레이크 장치 | 구창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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