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5-0090293 (2015-06-25) | |
공개번호 | 10-2016-0118901 (2016-10-12) | |
우선권정보 | 대한민국(KR) 1020150047873 (2015-04-0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090293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6-25)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차량의 급발진방지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브레이크페달장치(100a) 또는 브레이크페달장치(100a)와 가속페달장치(100b) 모두에 차량의 급발진방지 시스템을 구비한 것이다.즉, 내측실린더(210)와; 내측실린더(210) 보다 큰 구경으로 형성되어 내측실린더(210)의 개구부(213) 쪽에서 이동 가능하게 끼워지는 외측실린더(220); 내측실린더(210)와 외측실린더(220)가 일정 간격을 유지하도록 탄발시켜 주며, 리턴스프링(130)의 장력보다 큰 반발력을 갖고 있어 이 보다 큰 힘으로 페달(120)을 설정 범위 이상
리턴스프링(130)으로 리턴 동작되는 페달(120)과 페달암(110)으로 이루어진 브레이크페달장치(100a) 및 가속페달장치(100b)가 구비된 차량의 급발진방지 시스템을 구성함에 있어서,일단에 개구부(213)가 구비된 내측실린더(210); 내측실린더(210) 보다 큰 구경으로 형성되어 내측실린더(210)의 개구부(213) 쪽에서 이동 가능하게 끼워지는 외측실린더(220); 내측실린더(210)와 외측실린더(220)가 일정 간격을 유지하도록 탄발시켜 주며, 리턴스프링(130)의 장력보다 큰 반발력을 갖고있어 페달(120)을 가속 또는
해당 특허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