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5-0124460 (2015-09-02) | |
등록번호 | 10-1683525-0000 (2016-12-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24460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9-0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에 따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 제어 방법은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 부하에 따라 엔진을 제어하는 방법에서, 엔진 부하의 변동량을 학습하는 단계, 상기 엔진 부하의 크기에 따른 적어도 하나의 엔진 토크를 결정하는 단계, 학습된 상기 엔진 부하의 변동량과 결정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엔진 토크를 이용해서 최적 토크 값을 계산하는 단계, 그리고 계산된 상기 최적 토크 값을 이용해서 엔진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 부하에 따라 엔진을 제어하는 방법에서,엔진 부하의 변동량을 학습하는 단계,상기 엔진 부하의 크기에 따른 적어도 하나의 엔진 토크를 결정하는 단계,학습된 상기 엔진 부하의 변동량과 결정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엔진 토크를 이용해서 최적 토크 값을 계산하는 단계, 그리고계산된 상기 최적 토크 값을 이용해서 엔진을 제어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 제어 방법.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