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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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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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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5-0133899 (2015-09-22) | |
등록번호 | 10-1714225-0000 (2017-03-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3389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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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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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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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9-2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의 AAF 통합 시스템은 엔진 ECU(electronic control unit)(50)가 이그니션스위치의 IG ON 후 써모스텟(23)의 열림 시 검출엔진부하로 냉각 시스템의 냉각량 확보 필요성을 판단하면, AAF(Active Air Flap)(30)의 AFF_OPEN에 의한 주행풍 도입이나 AFF_CLOSE에 의한 주행풍 도입 차단 및 보조냉각기(40)의 SCS_ON에 의한 액체 분사나 SCS_OFF에 의한 액체 분사 차단을 각각 개별적으로 수행하거나 또는 연동적으로 수행하는 AAF 연비향상모드로 AAF 연비향상 제어 방
(A) 이그니션스위치의 IG ON에 의한 엔진 가동 시 상기 엔진을 포함한 차량 주행 정보가 컨트롤러에 의해 모니터링되는 단계;(B) 냉각 시스템의 써모스텟의 열림이 검출되면, 상기 엔진의 엔진부하가 상기 컨트롤러에 의해 판단되는 단계;(C) 상기 엔진부하에 의해 상기 냉각 시스템의 냉각량 확보 필요성이 판단되면, AAF(Active Air Flap)의 AFF_OPEN에 의한 주행풍 도입이나 AFF_CLOSE에 의한 주행풍 도입 차단 및 보조냉각기의 SCS_ON에 의한 액체 분사나 SCS_OFF에 의한 액체 분사 차단을 각각 개별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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