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5-0136147 (2015-09-25) | |
등록번호 | 10-1671330-0000 (2016-10-2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36147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9-2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타이어 자유구름 정상상태 해석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타이어 자유구름 정상상태 해석방법은 측정 대상이 되는 가상의 타이어 모델을 3차원 모델링 하는 준비단계; 상기 타이어 모델의 임의의 각속도인 제1 각속도를 적용하여 상기 타이어 모델의 제1 주행방향 토크를 산출하되, 상기 제1 주행방향 토크가 결정값에 가까워지도록 상기 제1 각속도의 수치를 변화시키며 적용하는 산출단계; 상기 제1 각속도와 상기 제1 주행방향 토크로부터 선형보간법을 이용하여 예측모델을 산출하는 예측모델 산출단계; 상기 예측모델로부터 주행방
측정 대상이 되는 가상의 타이어 모델을 3차원 모델링 하는 준비단계;상기 타이어 모델에 임의의 각속도인 제1 각속도를 적용하여 상기 타이어 모델의 제1 주행방향 토크를 산출하되, 상기 제1 주행방향 토크가 결정값에 가까워지도록 상기 제1 각속도의 수치를 적어도 1회 변화시켜 상기 타이어 모델에 적용하여 수정된 제1 주행방향 토크를 산출하는 산출단계;상기 제1 각속도, 상기 변화된 제1 각속도, 상기 제1 주행방향 토크, 및 상기 수정된 제1 주행방향 토크로부터 선형보간법을 이용하여 예측모델을 산출하는 예측모델 산출단계;상기 예측모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