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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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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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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5-7010103 (2015-04-20) | |
공개번호 | 10-2015-0056646 (2015-05-26)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P-2012-250229 (2012-11-14) | |
국제출원번호 | PCT/JP2013/067409 (2013-06-25) | |
국제공개번호 | WO 2014/076995 (2014-05-22) | |
번역문제출일자 | 2015-04-20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701010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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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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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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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4-20)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2 원 연료 디젤 엔진이 구비하는 ECU 는, 가버너 제어를 실시하여, 부하가 전환 부하율까지 상승한 경우에, 오일 연료의 공급량의 상승률을 부하가 전환 부하율까지 상승하기 전과 비교하여 감소시키고, 또한 부하가 전환 부하율이 된 타이밍보다 늦추어 가스 연료의 공급을 개시한다. 또, ECU 는, 부하가 전환 부하율까지 저하된 경우에, 오일 연료의 공급량을 부하가 전환 부하율까지 저하되기 전과 비교하여 보다 저하시키고, 또한 부하가 전환 부하율이 된 타이밍보다 늦추어 가스 연료의 공급을 정지시킨다.
가스 연료와 오일 연료가 공급되어 운전되는 디젤 엔진의 제어 장치로서, 가버너 제어를 실시하는 가버너 제어 수단과,상기 디젤 엔진의 부하가 소정값까지 상승한 경우에, 상기 오일 연료의 공급량의 상승률을 부하가 상기 소정값까지 상승하기 전과 비교하여 감소시키고, 또한 부하가 상기 소정값이 된 타이밍보다 늦추어 상기 가스 연료의 공급을 개시하는 연료 제어 수단을 구비하는 디젤 엔진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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