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기무라 아키라
/ 일본 ******* 시즈오까껭 후지시 이마이즈미 ***반찌 * 쟈트코 가부시키가이샤 내
마에다 아츠시
/ 일본 ******* 시즈오까껭 후지시 이마이즈미 ***반찌 * 쟈트코 가부시키가이샤 내
다카하시 고우
/ 일본 ******* 시즈오까껭 후지시 이마이즈미 ***반찌 * 쟈트코 가부시키가이샤 내
하야카와 줌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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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토 다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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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보 다카시
/ 일본 ******* 시즈오까껭 후지시 이마이즈미 ***반찌 * 쟈트코 가부시키가이샤 내
출원인 / 주소
쟈트코 가부시키가이샤 / 일본 시즈오까껭 후지시 이마이즈미 ***반찌 *
대리인 / 주소
장수길;
성재동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6-11-07)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소멸
초록▼
드라이브 플레이트(42)에 설치한 페이싱재(43)가 드리븐 플레이트(46)에 압접하여 드라이브 플레이트(42)와 드리븐 플레이트(46)의 상대 회전이 규제되는 전진 클러치(4)에 있어서의 냉각 구조이며, 주위 방향으로 인접하는 페이싱재(43, 43) 사이에, 원심력에 의하여 외경측으로 이동하는 윤활유 OL이 통류하는 도트 홈(421)을 형성하고, 도트 홈(421)의 폭 Wa의 하한을, 도트 홈(421)을 통과하는 윤활유 OL의 유량이, 드라이브 플레이트(42)와 드리븐 플레이트(46)를 상한 온도 Tmax 이하로 냉각 가능한 최소의
드라이브 플레이트(42)에 설치한 페이싱재(43)가 드리븐 플레이트(46)에 압접하여 드라이브 플레이트(42)와 드리븐 플레이트(46)의 상대 회전이 규제되는 전진 클러치(4)에 있어서의 냉각 구조이며, 주위 방향으로 인접하는 페이싱재(43, 43) 사이에, 원심력에 의하여 외경측으로 이동하는 윤활유 OL이 통류하는 도트 홈(421)을 형성하고, 도트 홈(421)의 폭 Wa의 하한을, 도트 홈(421)을 통과하는 윤활유 OL의 유량이, 드라이브 플레이트(42)와 드리븐 플레이트(46)를 상한 온도 Tmax 이하로 냉각 가능한 최소의 유량으로 되는 폭 a로 설정하고, 도트 홈(421)의 폭 Wa의 상한을, 도트 홈(421)을 통과하는 윤활유 OL에서의 공기 함유율이, 당해 공기 함유율의 윤활유 OL에 의하여 드라이브 플레이트(42)와 드리븐 플레이트(46)를 상한 온도 Tmax 이하로 냉각 가능한 최대의 함유율로 되는 폭 b로 설정하였다.
대표청구항▼
내경측이 스플라인 감합된 내경측 마찰판과 외경측이 스플라인 감합된 외경측 마찰판이 공통의 회전축 주위로 상대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어 있고,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을 피스톤에 의하여 상기 회전축 방향으로 가압하면,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 중 한쪽 마찰판에 설치한 페이싱재가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 중 다른 쪽 마찰판에 압접하여,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의 상대 회전이 가압력에 따라 규제되는 클러치에 있어서의 냉각 구조이며,상기 회전축 주위의 주위 방향으로 인접하는 페
내경측이 스플라인 감합된 내경측 마찰판과 외경측이 스플라인 감합된 외경측 마찰판이 공통의 회전축 주위로 상대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어 있고,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을 피스톤에 의하여 상기 회전축 방향으로 가압하면,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 중 한쪽 마찰판에 설치한 페이싱재가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 중 다른 쪽 마찰판에 압접하여,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의 상대 회전이 가압력에 따라 규제되는 클러치에 있어서의 냉각 구조이며,상기 회전축 주위의 주위 방향으로 인접하는 페이싱재 사이에 윤활유를 공급하는 오일 구멍이 상기 주위 방향으로 간격을 두고 배치되어 있고,상기 한쪽 마찰판에 있어서 상기 페이싱재는 상기 회전축 주위의 주위 방향으로 소정 간격을 두고 설치되고, 상기 주위 방향으로 인접하는 페이싱재 사이에, 원심력에 의하여 내경측에서 외경측으로 이동하는 윤활유가 통류하는 홈이 형성되어 있고,상기 회전축 방향에서 본 상기 홈의 폭이 좁아질수록 상기 홈을 통과하는 윤활유의 유량이 적어짐과 함께, 상기 홈을 통과하는 윤활유에서의 공기 함유율이 낮아지고,상기 회전축 방향에서 본 상기 홈의 폭의 하한을, 상기 홈을 통과하는 윤활유의 유량에 기초하여 설정함과 함께, 상한을, 상기 홈을 통과하는 윤활유에서의 공기 함유율에 기초하여 설정하고,상기 하한은, 상기 홈을 통과하는 윤활유의 유량이,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의 소정 온도 이하로의 냉각이 가능한 최소의 유량으로 되는 제1 역치 폭으로 설정되고,상기 상한은, 상기 홈을 통과하는 윤활유에서의 공기 함유율이, 당해 공기 함유율의 윤활유에 의하여 상기 내경측 마찰판과 상기 외경측 마찰판의 상기 소정 온도 이하로의 냉각이 가능한 최대의 함유율로 되는 제2 역치 폭으로 설정되어 있는, 클러치에 있어서의 냉각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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