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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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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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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048481 (2017-04-14) | |
공개번호 | 10-2018-0115946 (2018-10-2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048481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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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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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재심사) | |
법적상태 | 거절 |
엔진의 시동 유무와 관계없이 그리고 하나의 냉매 사이클을 통해 냉난방이 가능한 차량용 공조장치에 있어서 증발기 풍량과 응축기 풍량의 제어를 효율적으로 구성한 차량용 공조장치의 제어방법이 개시된다. 차량용 공조장치의 제어방법은 공조케이스 내로 공기를 유입하여 상기 공조케이스 내에 구비된 증발기 및 응축기와 열교환시킨 후 내기는 차량 실내로 공급하고 외기는 외부로 배출하는 차량용 공조장치의 제어방법에 있어서, 제1 공조 모드에서 응축기 풍량을 제2 공조 모드에서 증발기 풍량보다 크게 구성한다.
공조케이스(110) 내로 공기를 유입하여 상기 공조케이스(110) 내에 구비된 냉방용 열교환기 또는 난방용 열교환기와 열교환시킨 후 차실내로 공급하거나 차실외로 배출하는 차량용 공조장치의 제어방법에 있어서,차실외로 배출되는 풍량이 차실내로 공급되는 풍량보다 크도록 제어하는 차량용 공조장치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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