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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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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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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콜센터 서버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H04M-003/51
  • G10L-013/08
  • G10L-015/26
출원번호 10-2017-0071905 (2017-06-08)
등록번호 10-1827320-0000 (2018-02-02)
DOI http://doi.org/10.8080/1020170071905
발명자 / 주소
  • 윤준호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벚꽃로 ***, ***동 ****호 (장안동, 장안현대홈타운)
  • 심민식 / 광주광역시 서구 쌍학로 **, ***동 ***호 (쌍촌동, 영구임대아파트)
  • 김철중 / 광주광역시 북구 문산로 **, ***동 ***호(문흥동, 중흥파크맨션)
출원인 / 주소
  • 윤준호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벚꽃로 ***, ***동 ****호 (장안동, 장안현대홈타운)
대리인 / 주소
  • 김영관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7-06-08)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재심사후)
법적상태 등록

초록

인공지능 콜센터 서버가 제공되며, 고객 단말로부터 발신 호(Call)가 수신되고, 고객 단말로부터 상담 내용을 수신하는 경우, 수신된 상담 내용인 음성을 실시간으로 텍스트로 변환하도록 제어하고, 상담 내용으로부터 생성된 답변 텍스트를 수신하여 음성으로 변환하도록 제어하고, 생성된 음성 답변을 고객 단말로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실시간 텍스트 변환 모듈인 RTM(Real-Time Text Middleware), RTM으로부터 음성을 실시간으로 텍스트로 변환하도록 제어하는 명령을 수신하면,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모듈인 STT(Speec

대표청구항

고객 단말로부터 발신 호(Call)가 수신되고, 상기 고객 단말로부터 상담 내용을 수신하는 경우, 또는 상담원이 고객에게 호(Call)를 발신하여 고객이 단말로 상담원의 호(Call)가 수신되었을 경우, 상기 수신된 상담 내용인 음성을 실시간으로 텍스트로 변환하도록 제어하고, 상기 상담 내용으로부터 생성된 답변 텍스트를 수신하여 음성으로 변환하도록 제어하고, 상기 생성된 음성 답변을 상기 고객 단말로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실시간 텍스트 변환 모듈인 RTM(Real-Time Text Middleware);상기 RTM으로부터 상기 음성을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4)

  1. [한국] 이동통신 단말기를 이용한 정보 검색 시스템과 그시스템을 이용한 정보 검색방법 | 김창호, 허성진, 김익환
  2. [한국] 통화녹음 서버, 통화 데이터 관리 시스템, 및 통화 데이터 관리 방법 | 아라이, 세이고, 쯔쯔미, 미쯔루, 모리와키, 타케시
  3. [일본] SYSTEM/METHOD FOR RETRIEVING DATABASE AND RECORDING MEDIUM | TOYODA ETSUKO, AZUMA YUJI, HONJO KATSUHIKO
  4. [일본] CALL CENTER SYSTEM AND SPEECH MONITORING METHOD | TSUYUI TAKETOSHI, YAMAGUCHI JUNPEI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18)

  1. [한국] 터치로봇을 이용한 단말기 무인 매입 시스템 | 조성락, 최항석, 송인의
  2. [한국] 최적 질의 응답 시스템 및 방법 | 송형석
  3. [한국] 통화 음성으로부터 변환된 텍스트를 관리하는 장치 및 방법 | 안영수, 이상훈, 이은동, 신동진, 임치완, 권기재, 백민석, 전준용
  4. [한국] 콜봇 서비스 제공 장치 및 방법 | 유병재, 김종화
  5. [한국] 숙련자 상담 데이터 및 자유 발화 감정 분석에 기반한 AI 기능이 부가된 CS를 위한 지식 관리 시스템 | 임지은
  6. [한국] CS 관리자 대행을 위한 자유 발화 감정 분석에 기반한 AI 아바타 코칭 시스템 | 임지은
  7. [한국] 콜센터 유지관리 시스템 | 이광호
  8. [한국] 버추얼 상담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상담방법 | 민성태
  9. [한국] 대화형 음성봇 서버 및 이를 이용한 무인 상담 방법 | 정기택
  10. [한국] 챗봇 서비스 및 컨택센터 서비스 연계 제공 시스템 | 이재인, 조현선, 문성국, 박경택
  11. [한국] 버추얼 상담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상담방법 | 민성태
  12. [한국] 언어 순화 서버 및 이를 이용한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방법 | 오명탁
  13. [한국] 데이터 기반 콜센터 업무 효율 개선 시스템 및 그 방법 | 이강호, 인준영
  14. [한국] 인공지능을 이용한 콜센터 업무 자동화 시스템 및 그 방법 | 안수찬, 윤현숙
  15. [한국] 기존 사내 전화 시스템의 수정없이 인공지능기반의 음성인식서비스를 도입할수 있는 시스템 | 이종우, 유상준, 배영식, 임승민, 최선진
  16. [한국] 학습 데이터 중 식별 가능하지만 학습 가능성이 없는 데이터의 레이블화를 통한, 대화형 AI 에이전트 시스템을 위한 지식베이스 모델의 구축 또는 갱신 방법, 컴퓨터 장치, 및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 | 설재호, 장세영
  17. [한국] 무인 접수봇 서버 및 이를 이용한 무인 접수 방법 | 정기택
  18. [한국] 대화형 음성봇 서버 및 이를 이용한 무인 상담 방법 | 정기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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