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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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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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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084349 (2017-07-03) | |
공개번호 | 10-2019-0004137 (2019-01-11) | |
등록번호 | 10-2406510-0000 (2022-06-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08434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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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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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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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7-03)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연료전지 시스템용 수소 공급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연료전지 시스템의 시동 시 연료전지 시스템의 상태에 따라 수소를 공급하기 위한 연료전지 시스템용 수소 공급 방법에 있어서, (a) 상기 연료전지 시스템이 정지된 이후부터 시동이 시작되기까지 경과된 정지 시간을 측정하는 단계; (b) 상기 연료전지 시스템이 정지될 때 연료전지 스택에 잔류된 잔류 수소와 잔류 산소의 반응이 완료되는데 소요되는 반응 시간이 상기 정지 시간 이하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 (c) 상기 (b) 단계에서 상기 정지 시간이 상기 반응 시간 미만
연료전지 시스템의 시동 시 연료전지 시스템의 상태에 따라 수소를 공급하기 위한 연료전지 시스템용 수소 공급 방법에 있어서,(a) 상기 연료전지 시스템이 정지된 이후부터 시동이 시작되기까지 경과된 정지 시간을 측정하는 단계;(b) 상기 연료전지 시스템이 정지될 때 연료전지 스택에 잔류된 잔류 수소와 잔류 산소의 반응이 완료되는데 소요되는 반응 시간이 상기 정지 시간 이하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c) 상기 (b) 단계에서 상기 정지 시간이 상기 반응 시간 미만이라고 판단된 경우에, 애노드에 수용된 가스들을 상기 애노드로부터 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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