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7-0163995 (2017-12-01) | |
공개번호 | 10-2019-0064797 (2019-06-1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63995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경사 노면 또는 굴곡진 노면을 주행시에 발생하는 지게차의 전도와 적재 화물의 낙하를 방지하기 위해 포크와 백레스트(캐리지)로 이루어지는 화물적재부의 무게중심을 이동시켜 균형을 맞추어 주면서 화물적재부의 수평 상태로 유지시켜 줌으로써 지게차의 전도는 물론 적재화물의 낙하를 방지하고, 특히 전자식 제어가 아닌 기계식으로 제어되어 작동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설치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본 발명은 수평 또는 기울어짐을 감지하는 센싱부; 상기 센싱부와 연동하도록 연결되는 레버를 구비하고 있는 레버식 유로방향전환밸브; 지
수평 또는 기울어짐을 감지하는 센싱부(80);상기 센싱부(80)와 연동하도록 연결되는 레버(100)를 구비하고 있는 레버식 유로방향전환밸브(82);지게차의 마스트에 설치된 체인과 연결되어 동력을 전달받는 지지부재(126);상기 지지부재(126)의 힌지축(130)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 되는 백레스트(71)와 포크부재(72)를 구비하고 있는 화물적재부(88);상기 지지부재(126)와 화물적재부(88)에 양단이 각각 힌지(128, 124)로 연결되고 상기 레버식 유로방향전환밸브(82)의 전환 상태에 따라 유압제공부(84)로부터 제공되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