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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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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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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173180 (2017-12-15) | |
공개번호 | 10-2019-0072100 (2019-06-25) | |
등록번호 | 10-2515395-0000 (2023-03-2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73180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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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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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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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12-0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개시된 발명은 차량 및 그 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차량은 제어부의 제어에 따라 발전제어에 의해 설정된 목표 전압을 차량 배터리로 출력하는 알터네이터; 및 키 오프한 후 OCV(Open Circuit Voltage)가 기 설정된 범위 이내로 유지되는 경우, 초기 SOC를 DCIR(Direct Current Internal Resistance) 맵을 통해 산출하여 연산 SOC 계산 시 적용하고, 초기 SOC를 적용한 실제 배터리 충전 전류량과 계산된 배터리 충전량의 차이를 기초로 가용 SOC 범위를 조정하는 제어부;를 포함할 수 있
차량 배터리;상기 차량 배터리의 전류, 전압 및 온도를 측정하기 위한 차량 센서;제어부의 제어에 따라 발전제어에 의해 설정된 목표 전압을 상기 차량 배터리로 출력하는 알터네이터; 및상기 차량 배터리의 전류, 전압 및 온도를 기초로 연산 SOC를 계산하되, 키 오프(Key Off)한 후 OCV(Open Circuit Voltage)가 기 설정된 범위 이내로 유지되는 경우,초기 SOC를 DCIR(Direct Current Internal Resistance) 맵을 통해 산출하여 상기 연산 SOC 계산 시 적용하고, 상기 초기 SOC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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