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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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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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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178463 (2017-12-22) | |
등록번호 | 10-1965649-0000 (2019-04-0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78463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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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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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12-2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자동차 차체 부품 모듈의 비틀림 해석 방법에 관한 것으로, 비틀림 해석을 위한 시뮬레이션 장치의 제어부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비틀림 해석을 실시하기 위한 부품 모듈을 상기 비틀림 해석을 위한 장치에 인서트하는 단계; 상기 제어부가 부품 모듈의 메쉬(MESH) 작업을 실시하는 단계; 상기 제어부가 상기 부품 모듈의 각 단품 접합 포인트를 바(BAR) 요소로 연결하여, 상기 부품 모듈의 구속점에 구속하는 단계; 상기 제어부가 상기 부품 모듈이 결합되어야 하는 부분의 포인트를 제외한, 서스펜션의 마운팅 포인트 3개
비틀림 해석을 위한 시뮬레이션 장치의 제어부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비틀림 해석을 실시하기 위한 부품 모듈을 상기 비틀림 해석을 위한 장치에 인서트하는 단계;상기 제어부가 부품 모듈의 메쉬(MESH) 작업을 실시하는 단계;상기 제어부가 상기 부품 모듈의 각 단품 접합 포인트를 바(BAR) 요소로 연결하여, 상기 부품 모듈의 구속점에 구속하는 단계;상기 제어부가 상기 부품 모듈이 결합되어야 하는 부분의 포인트를 제외한, 서스펜션의 마운팅 포인트 3개소를 구속하는 단계;상기 제어부가 상기 부품 모듈이 결합되어야 하는 부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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