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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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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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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7007272 (2017-03-16) | |
공개번호 | 10-2017-0042742 (2017-04-19) | |
등록번호 | 10-1977574-0000 (2019-05-07) | |
우선권정보 | 미국(US) 14/490,796 (2014-09-19)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15/070115 (2015-09-03) | |
국제공개번호 | WO 2016/041779 (2016-03-24) | |
번역문제출일자 | 2017-03-1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7007272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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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03-1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재심사후) | |
법적상태 | 등록 |
뱅크드 곡선 검출 시스템은 차량의 수직 가속도 및 횡가속도를 감지하는 것에 의해 뱅크드 곡선 상에서 차량의 존재를 결정한다. 뱅크드 곡선은, 수직 가속도와 횡가속도가 이전에 감지된 수직 및 횡가속도들보다 각각 크고, 횡가속도가 예상된 기준 횡가속도값보다 작고, 수직 가속도가 중력보다 클 때 결정된다. 기준 횡가속도값은 요 레이트, 조향 각도, 및 바퀴 속도에 기초한다. 가속도 조건이 부합될 때,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장치는 뱅크드 곡선 상에서 주행 중인 차량으로 인하여 파라미터를 조정한다. 가속도 조건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으면,
차량이 언뱅크드 직선 도로로부터 뱅크드 곡선에 들어가는 것을 결정하기 위한 방법으로서,횡가속도를 포함하지 않는 파라미터들에 기초하여 상기 차량에 대한 기준 횡가속도값을 결정하는 단계; 상기 차량에 대한 수직 가속도를 감지하는 단계; 상기 차량에 대한 횡가속도를 감지하는 단계; 및 상기 수직 가속도가 이전의 수직 가속도보다 큰지 결정하고, 상기 횡가속도가 이전의 횡가속도보다 큰지 결정하고; 상기 수직 가속도가 일정 수직 가속도값보다 큰지 결정하고; 상기 횡가속도가 상기 기준 횡가속도값의 임계 백분율(threshold percent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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