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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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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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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8-0131920 (2018-10-31) | |
공개번호 | 10-2020-0049078 (2020-05-08) | |
등록번호 | 10-2110251-0000 (2020-05-0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80131920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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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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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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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10-3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에 장착되는 알루미늄 재질의 배터리케이스 양측 선단을 면취가공하기 위하여 배터리케이스를 클램핑시키는 전기차용 알루미늄 배터리케이스의 면취가공을 위한 클램핑장치에 관한 것으로 베이스 프레임(B) 상의 전,후단에 LM가이드(10)(10')를 설치하여 LM가이드(10)(10')를 따라 좌우로 이송되는 클램프 하우징(H)(H')을 양측에 설치하고 상기 각 클램프 하우징(H)(H')의 내측 전,후면에 공압실린더(20)(20')에 의해 전,후진하는 버큠패드(30)(30')를 설치하며 공압실린더(20)(20')의 상,하부에
베이스 프레임(B) 상의 전,후단에 LM가이드(10)(10')를 설치하여 LM가이드(10)(10')를 따라 좌우로 이송되는 클램프 하우징(H)(H')을 양측에 설치하고 상기 각 클램프 하우징(H)(H')의 내측 전,후면에 공압실린더(20)(20')에 의해 전,후진하는 버큠패드(30)(30')를 설치하며 공압실린더(20)(20')의 상,하부에 소정의 탄발력을 갖는 탄성스프링(40)(40')을 설치하여 탄성스프링(40)(40')의 선단이 버큠패드(30)(30')의 후면을 탄성지지할 수 있게 하고 상기 클램프 하우징(H)(H')의 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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