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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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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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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8-7035417 (2018-12-06) | |
공개번호 | 10-2019-0016027 (2019-02-15)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16 110 703.4 (2016-06-10)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17/060581 (2017-05-03) | |
국제공개번호 | WO 2017/211507 (2017-12-14) | |
번역문제출일자 | 2018-12-0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87035417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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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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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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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베어링 코어(12)를 지지하고 작동챔버(13)를 둘러싸는 지지 스프링(11)과, 중간 플레이트(15)에 의해 작동챔버(13)와 분리되고 보상 다이어프램(16)에 의해 경계가 정해지는 보상챔버(14)를 포함하며, 상기 보상챔버(14) 및 작동챔버(13)는 액체로 채워지고 중간 플레이트(15)에 배치된 댐핑 덕트(17) 및 스위치식 밸브(19)가 배정된 바이패스 덕트(18)에 의해 서로 연결되는 차체상에 자동차 엔진을 장착하기 위한 하이드로 마운트(10)에 관한 것이다, 밸브(19)는 작동챔버(13)의 측면에 배치되고 전자석
베어링 코어(12)를 지지하고 작동챔버(13)를 둘러싸는 지지 스프링(11)과, 중간 플레이트(15)에 의해 작동챔버(13)와 분리되고 보상 다이어프램(16)에 의해 경계가 정해지는 보상챔버(14)를 포함하며, 상기 보상챔버(14) 및 작동챔버(13)는 액체로 채워지고 중간 플레이트(15)에 배치된 댐핑 덕트(17) 및 스위치식 밸브(19)가 배정된 바이패스 덕트(18)에 의해 서로 연결되는 차체상에 자동차 엔진을 장착하기 위한 하이드로 마운트(10)로서, 밸브(19)는 작동챔버(13)의 측면에 배치되고 전자석(20)에 의해 스위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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