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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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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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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2-0048585 (2002-08-16) |
공개번호 | 10-2004-0016312 (2004-02-21) |
등록번호 | 10-0503244-0000 (2005-07-14) |
DOI | http://doi.org/10.8080/1020020048585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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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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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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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2-08-16)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종래의 하이드로릭 엔진 마운트가 오리피스를 이용한 진동 감쇠값을 조절하기 위하여 오리피스의 유로를 흐르는 유체의 양을 제어하기 위한 제어장치를 요구하는 문제점이 있기 때문에,차체 측에 고정되는 고정 브라켓과, 상기 고정 브라켓의 상측에 설치된 러버 마운트의 내부에 설치되어 주액실과 부액실로 구획하고 중앙부에 홀을 통해 주액실과 부액실 사이를 흐르는 유체를 이용하여 소변위의 진동을 흡수하는 디커플러와, 상기 디커플러의 하부에 형성되고 유체가 흐르는 유로를 형성하여 대변위의 진동을 흡수하는 오리피스를 포함하는 하이드로릭 엔진
차체 측에 고정되는 고정 브라켓과, 상기 고정 브라켓의 상측에 설치된 러버 마운트의 내부에 설치되어 주액실과 부액실로 구획하고 중앙부에 홀을 통해 주액실과 부액실 사이를 흐르는 유체를 이용하여 소변위의 진동을 흡수하는 디커플러와, 상기 디커플러에 대략 수평 방향으로 구비되어 상기 주액실과 부액실 사이에 유체가 흐르는 유로를 형성하면서 대변위의 진동을 흡수하는 오리피스를 포함하는 하이드로릭 엔진 마운트에 있어서,상기 오리피스는 유로 단면적이 주위보다 큰 확장부를 구비하고, 이 확장부는 상기 디커플러의 저면이 깊게 가공되어 형성된 홈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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