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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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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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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24313 (2019-02-28) | |
공개번호 | 10-2020-0105605 (2020-09-0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2431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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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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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상태 | 공개 |
본 발명은 파워온 업쉬프트가 개시되면, 컨트롤러가 토크 페이즈를 수행할 목표시간 동안, 해방측 클러치를 점진적으로 해제하고, 엔진 토크를 기본 엔진 토크 이상으로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며, 상기 엔진 토크의 증가와 차속에 따라 결합측 클러치 토크를 증가시키고; 상기 해방측 클러치의 해제가 완료되면, 상기 컨트롤러가 상기 결합측 클러치 토크를 상기 기본 엔진 토크와 같아지도록 점진적으로 감소시키면서, 상기 엔진 토크를 저감시켜서, 엔진 속도가 결합측 클러치 속도와 동기되도록 이너셔 페이즈를 수행한다.
컨트롤러가 파워온 업쉬프트가 개시되었는지 판단하는 개시판단단계와;상기 컨트롤러가 토크 페이즈를 수행할 목표시간 동안, 해방측 클러치를 점진적으로 해제하고, 엔진 토크를 기본 엔진 토크로부터 현재단과 목표단 사이의 기어비 차이를 고려한 보정 엔진 토크로 증가시키며, 상기 보정 엔진 토크와 차속을 고려하여 결정되는 결합측 클러치 토크로 결합측 클러치를 제어하는 핸드오버단계와;상기 핸드오버단계가 완료되면, 상기 컨트롤러가 상기 핸드오버단계 완료시의 상기 보정 엔진 토크와 상기 결합측 클러치 토크의 차이인 토크갭을 고려하여 상기 결합측 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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