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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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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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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7-0098399 (2007-09-28) |
등록번호 | 10-0872490-0000 (2008-12-01) |
DOI | http://doi.org/10.8080/102007009839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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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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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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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7-09-28)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자동 변속기의 파워 온 업 시프트시 각 변속단별 적용되는 변속유압제어의 패턴에 있어 토크 페이즈의 구간에서 결정되는 각 압력조절의 파라미터에 대한 설정을 자동적으로 캘리브레이션함으로써, 개발시 수동 캘리브레이션에 의존함으로 인한 많은 시간과 비용의 낭비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전술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은, 파워 온 업 시프트시 변속유압제어의 패턴에 대한 캘리브레이션 요구에 따라, 변속중 토크 페이즈 구간으로 진입시 해방측 마찰요소에 대한 슬립방지를 위한 최소 설정압(pR1)을 연산하고; 변속
파워 온 업 시프트시 변속유압제어의 패턴에 대한 캘리브레이션 요구에 따라, 변속중 토크 페이즈 구간으로 진입시 해방측 마찰요소에 대한 슬립방지를 위한 최소 설정압(pR1)을 연산하고; 변속중 이너셔 페이즈 구간으로 진입시 결합측 마찰요소에 대한 해제방지를 위한 최소 설정압(pA2)을 연산하며; 토크 페이즈의 구간에 대한 소요 시간(tTQ)을 연산하고; 변속중 이너셔 페이즈 구간으로 진입시 해방측 마찰요소에 대한 해제 개시시점의 최소 설정압(pR2)을 결정하며; 결합측 마찰요소에 대한 필 타임(tF1)을 결정하고; 결합측 마찰요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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