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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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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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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27921 (2019-03-12) | |
공개번호 | 10-2020-0109004 (2020-09-22) | |
등록번호 | 10-2274987-0000 (2021-07-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27921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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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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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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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3-1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교차로 또는 좌우회전 통행이 가능하도록 하여 충전차의 활용성을 대폭 개선되도록 함으로 해서 자동차 전용도로(고속도로등)에서 주행 중 충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시내 도로에서의 주행 중 충전, 휴게소 진출입 시 주차장에서의 충전이 간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어 주행거리에 제약 없이 운행이 가능하며, 아울러 주행 중 플러그-인 전기자동차의 차선이탈 방지 기능도 함께 제공한 것이다.즉, 본 발명은 도로의 중앙분리대 또는 갓길 등에 세워진 교각 위의 고가식 충전차용 전용도로를 따라 이동하면서 전용도로에 설치된 가선 접촉식(팬터그래프)
도로의 중앙분리대 또는 갓길 등에 세워진 교각 위의 고가식 충전차용 전용도로(2)를 따라 이동하면서 전용도로에 설치된 가선 접촉식(팬터그래프), 3궤조식 또는 자기 유도 무선방식의 급전장치에 의해 전력을 통전 받은 받은 충전차(3)로부터 지상 도로를 주행하는 플러그-인 전기자동차(4)에 전력을 공급하는 고가식 충전차용 전용도로(2)에 있어서;상기 고가식 충전차용 전용도로(2)가 사지(四枝)교차로에서 서로 교차될 때 하부에 위치하는 고가식 충전차용 전용도로(2)에 공간부(2b)가 형성되도록 양분하고, 이 공간부(2b)를 통해서 상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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