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1-0186877 (2021-12-24) | |
등록번호 | 10-2357885-0000 (2022-01-26)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186877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1-12-2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엔진 또는 모터의 동력만으로 특수작업을 수행하는 종래의 특장차에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어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엔진으로부터 출력을 인출하는 PTO장비부와, 상기 PTO장비부와 엔진의 연결을 단속하는 인출클러치와, 상기 PTO장비부와 연결되고 구동동력 또는 충전전력을 발생하는 구동및발전부와, 상기 구동및발전부와 작동계통의 연결을 단속하는 작동클러치와, 차량의 메인배터리 및 구동및발전부와 연결되는 충전부와, 상기 PTO장비부, 인출클러치, 구동및발전부, 작동클러치 및 충전부와 연결되어 작동
엔진으로부터 출력을 인출하는 PTO장비부(1300);상기 PTO장비부와 엔진의 연결을 단속하는 인출클러치(1310);상기 PTO장비부와 연결되고 구동동력 또는 충전전력을 발생하는 구동및발전부(1010);상기 구동및발전부와 작동계통의 연결을 단속하는 작동클러치(1320);차량의 메인배터리 및 구동및발전부와 연결되는 충전부(1020); 상기 PTO장비부, 인출클러치, 구동및발전부, 작동클러치 및 충전부와 연결되어 작동계통으로의 동력전달과 충전부의 충방전을 상황에 따라 제어하는 통합컨트롤유닛(1100);을 포함하며,상기 통합컨트롤유닛은,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