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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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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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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35214 (2019-03-27) | |
공개번호 | 10-2020-0114088 (2020-10-07) | |
등록번호 | 10-2185392-0000 (2020-11-25)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35214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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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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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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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3-27)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마그네틱 기어드 동기전동기가 적용된 트램 구동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프레임; 차축과, 차축 양단에 구비되는 차륜; 및 상기 차축과 일직선상에 회전축이 놓이도록 상기 차륜 외측으로 결합되는 마그네틱 기어드 동기전동기;를 포함하고, 상기 마그네틱 기어드 동기전동기는 비접촉 마그네틱 감속기와 영구자석형 동기 전동기가 구조적으로 일체화되어 기어비 만큼의 외측회전자와 내측회전자 사이의 속도 차이가 발생되는 2중 회전자 구조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그네틱 기어드 동기전동기가 적용된 트램 구동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트램 구동시스템에 있어서, 프레임; 차축과, 차축 양단에 구비되는 차륜; 및 상기 차축과 일직선상에 회전축이 놓이도록 상기 차륜 외측으로 결합되는 마그네틱 기어드 동기전동기;를 포함하고, 상기 마그네틱 기어드 동기전동기는 비접촉 마그네틱 감속기와 영구자석형 동기 전동기가 구조적으로 일체화되어 기어비 만큼의 외측회전자와 내측회전자 사이의 속도 차이가 발생되는 2중 회전자 구조를 가지며, 상기 마그네틱 기어드 동기전동기는 회전자계를 만드는 1차측 고정자; 영구자석과 자성체로 구성된 2차측 내측회전자인 고속회전자; 및 상기 1차측 고정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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