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9-0054250 (2019-05-09) | |
등록번호 | 10-2102077-0000 (2020-04-10)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54250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5-0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롤 회전과 피치 회전을 모두 억제할 수 있는 차체 자세 안정화 장치를 제공하는 것이 그 기술적 과제이다.이를 위해, 본 발명의 차체 자세 안정화 장치는, 앞바퀴측에 구비되며 앞 좌측 단부와 앞 우측 단부와 앞 중심부를 가지는 앞 스테빌라이저와 뒤바퀴측에 구비되며 뒤 좌측 단부와 뒤 우측 단부와 뒤 중심부를 가지는 뒤 스테빌라이저를 포함하는 차체 자세 안정화 장치로, 상기 앞 중심부와 상기 뒤 중심부를 연결하는 하나 이상의 연결부를 포함한다.
앞 좌측 단부와 앞 우측 단부와 앞 중심부를 가지는 앞 스테빌라이저;뒤 좌측 단부와 뒤 우측 단부와 뒤 중심부를 가지는 뒤 스테빌라이저; 및상기 앞 중심부와 상기 뒤 중심부를 연결하는 연결부;를 포함하고,상기 연결부는,상기 앞 중심부에 구비되는 앞 연결 돌기;상기 뒤 중심부에 구비되는 뒤 연결 돌기; 및상기 앞 연결 돌기에 일단부가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고 타단부가 상기 뒤 연결 돌기에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는 연결 부재;를 포함하고,상기 연결 부재는,하나의 몸체로 이루어지는차체 자세 안정화 장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