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9-0064241 (2019-05-31) | |
공개번호 | 10-2020-0137601 (2020-12-09) | |
등록번호 | 10-2278020-0000 (2021-07-09)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64241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5-3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챗봇을 이용한 질의응답 처리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사용자로부터 질의를 수신하고, 수신된 질의에 대응하여 검색된 응답을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인터페이스부; 질의와 응답이 매칭되어 저장되는 질의응답 DB; 이전에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질의에서 추출한 키워드와 상기 키워드로 상기 질의응답 DB에서 검색되어 사용자에게 선택된 응답을 학습 세트로 하여 저장 관리하는 학습 DB; 및 상기 사용자로부터 수신한 질의를 분석하여 키워드를 추출하고, 추출된 키워드로 상기 학습 DB에서 응답을 검색하여 상기 인터페이스부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챗
사용자로부터 질의를 수신하고, 수신된 질의에 대응하여 검색된 응답을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인터페이스부;질의와 응답이 매칭되어 저장되는 질의응답 DB;이전에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질의에서 추출한 키워드와 상기 키워드로 상기 질의응답 DB에서 검색되어 사용자에게 선택된 응답을 학습 세트로 하여 저장 관리하는 학습 DB; 및상기 사용자로부터 수신한 질의를 분석하여 키워드를 추출하고, 추출된 키워드로 상기 학습 DB에서 응답을 검색하여 상기 인터페이스부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챗봇 엔진부;키워드 별로 서로 다른 값을 갖는 가중치를 저장하
해당 특허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