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수 채널 접촉에 의한 마케팅 성과 기여도 정보 제공 장치 및 마케팅 성과 평가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30/02
  • G06Q-010/10
출원번호 10-2019-0093858 (2019-08-01)
공개번호 10-2020-0026038 (2020-03-10)
등록번호 10-2236351-0000 (2021-03-30)
우선권정보 대한민국(KR) 1020180102231 (2018-08-29)
DOI http://doi.org/10.8080/1020190093858
발명자 / 주소
  • 김면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가길 **, ***호 **/* (서교동)
  • 이현경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 ***동 ****호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센티언스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 *층 (역삼동,해성빌딩)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한남
심사청구여부 있음 (2020-05-28)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마케팅 성과에 대한 채널 별 기여도를 자동으로 산출하여 평가한 결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복수의 마케팅 채널로부터 고객의 채널 공조 접촉 정보 및 고객의 행동 정보를 수집하는 서버, 수집된 상기 채널 공조 접촉 정보 및 상기 행동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 저장소, 상기 채널 공조 접촉 정보 및 상기 행동 정보로부터 채널 별 기여도를 산출하는 프로세싱 유닛을 포함하고, 사용자가 사용자 단말을 통해 기여도 정보를 요청하면, 상기 프로세싱 유닛은 채널 공조에 따른 성과 지표의 차이로부터 채널 별 기여

대표청구항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는 복수의 채널과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며, 상기 채널로부터 각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의 행동과 관련된 정보와, 상기 복수의 채널 중 적어도 하나로 구성되는 채널 공조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는 서버(30);미리 설정된 성과 지표 기준과 상기 서버에 의해 수집된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복수의 채널 별 기여도를 산출하는 프로세싱 유닛(10); 및상기 기여도와 관련된 정보를 출력하는 사용자 단말(40);을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싱 유닛(10)은, 상기 채널 별로 투입된 비용과, 상기 산출된 기여도를 비교하고,비교결과와 관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2)

  1. [한국] 네트워크 데이터를 이용한 광고 효과 측정 방법, 광고 효과 측정 장치,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 | 두주영, 백승주, 서정민, 송유선
  2. [한국] 온라인 광고를 통합 관리하기 위한 장치 및 그 방법 | 박정배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