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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 분석 기반 광고 마케팅 시스템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30/02
  • G06F-016/958
  • G06Q-050/00
출원번호 10-2019-0120179 (2019-09-27)
공개번호 10-2021-0037488 (2021-04-06)
DOI http://doi.org/10.8080/1020190120179
발명자 / 주소
  • 이충열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 로드랜드EZ타워 ***호
출원인 / 주소
  • (주) 엔제이랩스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 ,***호(구미동,로드랜드EZ타워)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본 발명은 내부 정보 만으로는 충분한 정보를 수집하기 어려운 중소업체들이 마케팅에 최적화된 모델을 통해 원하는 마케팅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수집된 방대한 정보를 체계적 방법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한 빅데이터 분석 기반 광고 마케팅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내부 고객 정보와 키워드를 기반으로 선택된 네트워크 상의 소스들(웹사이트)로부터의 정보를 탐색하여 그 결과를 정보 수집부에서 수집하고, 복수의 정보 수집부 특성을 고려하여 수집된 정보를 분산 저장하며, 분산 저장된 정보를 항목 연관 분석을 통한 가치 분석

대표청구항

기 설정된 종류의 웹사이트로부터 설정된 탐색 기준에 따라 정보를 탐색한 후 탐색된 정보를 파싱하여 미리 마련된 계층적 공통 코드와 항목을 기준으로 하는 포맷으로 변환하는, 웹사이트 종류별로 마련된 정보 수집부와 상기 정보 수집부가 변환한 정보를 공통 코드와 크기를 참조하여 분산 저장하는 분산 저장부와 상기 분산 저장부가 분산 저장한 정보에 분산 처리 방식으로 접근하여 항목 기준 가치 분석을 포함하는 분석 프로세스들에 따라 분석한 후 그 결과를 활용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상기 활용 데이터베이스에 기 저장된 이전 가치 분석 결과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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