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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정보처리학회 2012년도 추계학술발표대회, 2012 Nov. 22, 2012년, pp.187 - 190
노선택 ((주)맥퍼트) , 홍승형 ((주)맥퍼트) , 김경수 ((주)맥퍼트) , 송영기 ((주)맥퍼트) , 김환철 ((주)맥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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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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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란? | 온라인 광고는 글로벌화, 고효율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광고주들을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선호하는 매체 중 하나이다.[11,12] 특히 키워드 검색광고는 광고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에게 노출됨으로써 높은 관심과 잠재적인 구매 고객으로 하여금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
비관계형 데이터를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로 저장하는데 따른 문제점은? | 하지만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RDB)와 스토리지에 의존한 온라인 검색 광고 플랫폼은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검색 키워드 정보 및 사용자의 기본 정보를 담고 있는 원천데이터(raw data)와 이를 분석하여 각종 리포트 결과를 산출하는 분석데이터(analysis data)의 양을 수용하기에는 구조적인 한계를 가지고 있다.[2] 따라서, 키워드 검색 광고에서 발생되는 비관계형 데이터를 관계형 데이터로 변환하여 저장해야 하는 시점에서 발생하는 비용적인 문제와 분석 속도가 데이터 량에 따라 비선형적으로 증가하게 되는 문제점이 발생 하게 된다. | |
키워드 검색광고의 장점은? | 온라인 광고는 글로벌화, 고효율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광고주들을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선호하는 매체 중 하나이다.[11,12] 특히 키워드 검색광고는 광고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에게 노출됨으로써 높은 관심과 잠재적인 구매 고객으로 하여금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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