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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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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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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0-0027152 (2020-03-04) | |
등록번호 | 10-2133401-0000 (2020-07-07)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027152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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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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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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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3-0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차량 도로의 일부분에 시설된 터널로 진입하는 입구 부분의 조도를 자연채광 조절에 의하여 터널 진입 시 터널 입구가 검게 보이는 블랙홀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면서 암순응 시간을 줄이므로 운전자의 일시적 시각장애 현상을 제거하여 터널입구 부분에서의 교통사고 발생률을 줄이고 터널 내부에서의 휘도를 높은 상태로 유지하며 적절한 휘도 유지를 위한 인공조명의 전력소모를 줄이므로 유지비용이 적게 소요되는 자연채광 조절 구조물을 이용한 터널입구 조도순응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터널 조도순응시스템의 길이 방향을 따라 도로의 양측 가장자
자동차 전용 도로의 터널 구간 입구부에 도로의 길이 방향을 따라 연결 설치되고 태양광을 이용하여 터널 진입시 블랙홀 현상을 해소하는 터널 조도순응시스템(10)에 있어서, 상기 터널 조도순응시스템(10)의 길이 방향을 따라 도로의 양측 가장자리 부분에 균등한 간격으로 각각 설치되며 도로의 노면(50) 하부에 매립되고 상측단면 일부분에 고정말뚝(11)이 고정 설치되는 기초(12); 상기 고정말뚝(11)의 상측부분을 상기 터널 조도순응시스템(10)의 길이 방향 전체를 따라 연결하는 상태로 설치하고 상기 도로의 폭을 따라 일측 가장자리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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