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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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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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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0-0032303 (2020-03-16) | |
공개번호 | 10-2021-0115897 (2021-09-27) | |
등록번호 | 10-2397767-0000 (2022-05-10)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03230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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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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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3-1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챗봇 기반 리뷰 관리 시스템은 적어도 하나의 판매 서버로부터 사용자의 상품 구매 정보를 수신하는 정보수신부; 구매된 상품의 배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확인부; 상기 확인부가 배송 완료를 확인한 후 사전 설정된 기간이 지나면 챗봇이 상기 사용자와의 채널을 개설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리뷰 업로드를 요청하는 챗봇 실행부; 및 상기 사용자가 상기 채널에 리뷰를 업로드 하면 리뷰 페이지에 상기 리뷰를 게재하는 리뷰 게재부;를 포함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개별 사용자들에게 개인화 된 챗봇 인
적어도 하나의 판매 서버로부터 사용자의 상품 구매 정보를 수신하는 정보수신부;구매된 상품의 배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확인부; 상기 상품 구매 정보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고, 사용자를 특정하는 요청 부호(query sign) 및 상기 요청 부호에 대응하는 식별 지표(identification indicator)를 생성하는 생성부; 상기 확인부가 배송 완료를 확인한 후 사용자 단말과 대화 가능한 채널을 개설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리뷰 업로드를 요청하는 챗봇 실행부; 및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해 상기 채널에 업로드된 리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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