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관리 방법 및 시스템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30/02
출원번호 10-2020-0032303 (2020-03-16)
공개번호 10-2021-0115897 (2021-09-27)
등록번호 10-2397767-0000 (2022-05-10)
DOI http://doi.org/10.8080/1020200032303
발명자 / 주소
  • 윤태석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 ***동 ***호 (이매동, 아름마을)
  • 박균호 /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 ***-*, *층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인덴트코퍼레이션 /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가길 **, ***호(성수동*가, 성수에이원 지식산업센터)
대리인 / 주소
  • 백승엽
심사청구여부 있음 (2020-03-16)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챗봇 기반 리뷰 관리 시스템은 적어도 하나의 판매 서버로부터 사용자의 상품 구매 정보를 수신하는 정보수신부; 구매된 상품의 배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확인부; 상기 확인부가 배송 완료를 확인한 후 사전 설정된 기간이 지나면 챗봇이 상기 사용자와의 채널을 개설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리뷰 업로드를 요청하는 챗봇 실행부; 및 상기 사용자가 상기 채널에 리뷰를 업로드 하면 리뷰 페이지에 상기 리뷰를 게재하는 리뷰 게재부;를 포함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개별 사용자들에게 개인화 된 챗봇 인

대표청구항

적어도 하나의 판매 서버로부터 사용자의 상품 구매 정보를 수신하는 정보수신부;구매된 상품의 배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확인부; 상기 상품 구매 정보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고, 사용자를 특정하는 요청 부호(query sign) 및 상기 요청 부호에 대응하는 식별 지표(identification indicator)를 생성하는 생성부; 상기 확인부가 배송 완료를 확인한 후 사용자 단말과 대화 가능한 채널을 개설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리뷰 업로드를 요청하는 챗봇 실행부; 및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해 상기 채널에 업로드된 리뷰를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3)

  1. [한국] 서로 다른 사용자 식별 체계를 이용하여 등록된 사용자를 식별하는 서버들간의 서비스 연동 방법 및 시스템 | 김보람, 전계완, 최원혁, 송봉근, 이순용
  2. [한국]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사용자 리뷰 입력 방법 | 김윤호, 민준기
  3. [한국] 후기 컨텐츠 제공 방법 및 그 장치 | 김현영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