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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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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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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0-0073367 (2020-06-17) | |
공개번호 | 10-2020-0074931 (2020-06-25)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073367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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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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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6-17)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재심사)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전기차의 충전시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에서 발생되는 열을 냉각 유체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냉각시키고, 열에 의한 내부 구성의 손상을 방지하며, 케이블의 직경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에 관한 것이다.
도체; 상기 도체를 감싸는 절연층; 상기 절연층을 감싸고 있는 냉각튜브; 및 상기 절연층과 냉각튜브의 접촉을 방지하며, 냉각 유체가 유동하는 냉각 유로를 형성하기 위한 스페이서를 구비하는 적어도 하나의 전력유닛;상기 전력유닛을 감싸는 외부자켓;을 포함하며,상기 전력유닛의 절연층은 상기 도체가 냉각 유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상기 도체를 빈틈없이 감싸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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