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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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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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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0-0103059 (2020-08-18) | |
등록번호 | 10-2234751-0000 (2021-03-26)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10305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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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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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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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8-1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고객의 기존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화장품 구매 및 반품 내역을 저장하고,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화장품 이미지를 클릭은 하였으나, 구매하지 않은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관심 화장품 정보로 저장한 후 저장된 정보를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의 분석엔진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최근에는 어떤 특징을 가진 화장품을 주로 구매하고 어떤 특징을 가진 화장품은 구매를 기피하는지 분석한 후 고객 별로 원하는 화장품을 맞춤형으로 노출시켜 화장품 구매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고객의 화장품 구매 내역을 인공지능으로 분석하여 맞
일정 기간 단위로 측정한 구매력 점수가 소정의 횟수 이상 연속하여 상승한 횟수와 그 다음에 일정 기간 단위로 측정한 구매력 점수가 소정의 횟수 이상 연속하여 하락한 횟수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연속 상승 횟수 대비 바로 이어지는 연속 하락 횟수가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해당 화장품 특성의 가중치를 유지 또는 감소시키는 고객 맞춤형 화장품 추천 시스템으로서,고객의 기존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의 화장품 구매 및 반품 내역을 고객 화장품 쇼핑 DB에 저장하는 화장품 쇼핑 내역 저장부;온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화장품 이미지를 클릭은 하였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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