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0-0127202 (2020-09-29) | |
등록번호 | 10-2301535-0000 (2021-09-07)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127202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9-2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고객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검색, 구매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행동에 대한 정보를 관심 상품 정보로 저장한 후 저장된 정보를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의 분석엔진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최근에는 어떤 특징을 가진 상품을 주로 구매하고 어떤 특징을 가진 상품은 구매를 기피하는지 분석한 후 고객의 취향에 해당하는 상품에 대한 광고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하고, 상품 광고 메시지를 전송 받은 고객이 자신의 지인에게 문자 또는 SNS를 이용하여 상품 광고 메시지를 전달한 후 고객의 지인이 전달 받은 상품 광고 메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이 상품의 검색, 구매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행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고객 상품 쇼핑 DB에 저장하는 고객 쇼핑정보 수집부;상품 DB에 저장된 각 상품에 대해 고객들의 상품 구매 후기 및 반품 사유를 분석하여 상품의 특징에 해당하는 가격, 품질, 기능성, 선호 나이, 선호 성별을 분석하는 상품 특징 분석부;상기 상품 특징 분석부가 분석한 상품의 특징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고객 상품 쇼핑 DB에 저장된 고객이 검색 및 클릭한 상품의 특징, 구매한 상품의 특징 및 반품한 상품의 특징을 딥러닝(Deep L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