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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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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방문 고객 및 고객의 지인에 대한 쇼핑몰 마케팅 시스템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30/02
  • G06N-003/08
  • G06Q-010/08
  • G06Q-030/06
출원번호 10-2020-0127202 (2020-09-29)
등록번호 10-2301535-0000 (2021-09-07)
DOI http://doi.org/10.8080/1020200127202
발명자 / 주소
  • 이대성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번길 ***, ****동 ****호(다산동, 다산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
출원인 / 주소
  • 이대성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번길 ***, ****동 ****호(다산동, 다산 신안인스빌 퍼스트리버)
대리인 / 주소
  • 전승준
심사청구여부 있음 (2020-09-29)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고객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검색, 구매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행동에 대한 정보를 관심 상품 정보로 저장한 후 저장된 정보를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의 분석엔진으로 분석하여 고객이 최근에는 어떤 특징을 가진 상품을 주로 구매하고 어떤 특징을 가진 상품은 구매를 기피하는지 분석한 후 고객의 취향에 해당하는 상품에 대한 광고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하고, 상품 광고 메시지를 전송 받은 고객이 자신의 지인에게 문자 또는 SNS를 이용하여 상품 광고 메시지를 전달한 후 고객의 지인이 전달 받은 상품 광고 메

대표청구항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이 상품의 검색, 구매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행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고객 상품 쇼핑 DB에 저장하는 고객 쇼핑정보 수집부;상품 DB에 저장된 각 상품에 대해 고객들의 상품 구매 후기 및 반품 사유를 분석하여 상품의 특징에 해당하는 가격, 품질, 기능성, 선호 나이, 선호 성별을 분석하는 상품 특징 분석부;상기 상품 특징 분석부가 분석한 상품의 특징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고객 상품 쇼핑 DB에 저장된 고객이 검색 및 클릭한 상품의 특징, 구매한 상품의 특징 및 반품한 상품의 특징을 딥러닝(Deep L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2)

  1. [한국] 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다른 사용자들에 대한 사용자의 사회적 영향력의 가치 평가 | 파닥 니쉬트, 크리쉬나무르티 센틸쿠마르, 스리바스타바 자이디프, 윌리엄즈 드미트리
  2. [한국] 온라인 쇼핑몰의 판매 상품 분석 및 판매 촉진 시스템 | 고현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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