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분류정보
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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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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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0009907
(2021-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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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번호 |
10-2021-0014175
(2021-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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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권정보 |
독일(DE) 102017117181.9 (2017-07-28);독일(DE) 102018117968.5 (2018-07-25)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009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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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명자
/ 주소 |
- 스타우스베르크, 요하네스
/ 독일 ***** �른, 듀프엘스트라쎄 **
- 클라인, 토르스텐
/ 독일 ***** 트로이스도르프, 캐더리엔스트라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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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 한온시스템 주식회사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 (신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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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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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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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발명은, 공기 유입구 측 및 공기 배출구 측을 갖는 자동차용 다중 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1, 4)에 관한 것이다.공기 분배 장치(1, 4)는 객실의 4개 이상의 영역을 위한 4개 이상의 공기 배출구(2, 31, 32, 41, 42, 51, 52, 61, 62)를 갖는 베이스 하우징(11)을 구비한다.베이스 하우징(11)이 각각 제1 삽입물(13, 15) 및 제2 삽입물(14, 16)과 그리고 공기 유입구 측에서 공기 안내 장치(811, 812, 821, 822, 831, 832, 841, 842)와 연결 가능
본 발명은, 공기 유입구 측 및 공기 배출구 측을 갖는 자동차용 다중 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1, 4)에 관한 것이다.공기 분배 장치(1, 4)는 객실의 4개 이상의 영역을 위한 4개 이상의 공기 배출구(2, 31, 32, 41, 42, 51, 52, 61, 62)를 갖는 베이스 하우징(11)을 구비한다.베이스 하우징(11)이 각각 제1 삽입물(13, 15) 및 제2 삽입물(14, 16)과 그리고 공기 유입구 측에서 공기 안내 장치(811, 812, 821, 822, 831, 832, 841, 842)와 연결 가능하게 형성되어 있음으로써, 4개 이상의 공기 안내 장치(811, 812, 821, 822)의 배열에 의해서는 2-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1)가 형성되고, 8개 이상의 공기 안내 장치(811, 812, 821, 822, 831, 832, 841, 842)의 배열에 의해서는 4-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4)가 형성된다.본 발명은 또한, 본 발명에 따른 공기 분배 장치를 갖는 자동차용 다중 구역-공기 조화 시스템과도 관련이 있다.
대표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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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의 4개 이상의 영역을 위한 프론트 윈도우쪽 공기 배출구 및 제1 내지 제4 공기 배출구(2, 31, 32, 41, 42, 51, 52, 61, 62)를 갖는 베이스 하우징(11)을 구비하고, 공기 유입구 및 공기 배출구를 갖는 자동차용 다중 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1, 4)에 있어서,상기 베이스 하우징(11) 내의 공간을 2개의 구역으로 구획하기 위한 중간 분리벽(12),상기 중간 분리벽(12)의 양측에 각각 배치되어 상기 2개의 구역을 각각 2개의 구역으로 재차 분할하여, 결과적으로 상기 베이스 하우징(11
객실의 4개 이상의 영역을 위한 프론트 윈도우쪽 공기 배출구 및 제1 내지 제4 공기 배출구(2, 31, 32, 41, 42, 51, 52, 61, 62)를 갖는 베이스 하우징(11)을 구비하고, 공기 유입구 및 공기 배출구를 갖는 자동차용 다중 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1, 4)에 있어서,상기 베이스 하우징(11) 내의 공간을 2개의 구역으로 구획하기 위한 중간 분리벽(12),상기 중간 분리벽(12)의 양측에 각각 배치되어 상기 2개의 구역을 각각 2개의 구역으로 재차 분할하여, 결과적으로 상기 베이스 하우징(11) 내의 공간을 순차적으로 배치되는 제1 내지 제4 구역으로 구획하는 제1 삽입물(13, 15) 및 제2 삽입물(14, 16), 및상기 베이스 하우징(11), 중간 분리벽(12), 제1 삽입물(13, 15) 및 제2 삽입물(14, 16) 사이에 회전 가능하게 장착되어 공기 유입구 측에서 유입된 공기의 온도를 조절하는 공기 안내 장치(811, 812, 821, 822, 831, 832, 841, 842)를 포함하고,- 상기 제1 및 제4 구역에 상하로 각각 2개씩 설치되는 공기 안내 장치(811, 812, 821, 822)에 의해 2-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1)가 형성될 수 있고,- 상기 제2 및 제3 구역에 상하로 각각 2개씩 추가로 설치되는 공기 안내 장치(831, 832, 841, 842)에 의해 4-구역-공기 조화 시스템용 공기 분배 장치(4)가 형성될 수 있으며,상기 베이스 하우징(11)이 계기판 내에 있는 각각 하나 이상의 제1 공기 배출구(31, 32) 및 객실의 2개 전방 영역의 발밑 공간 쪽에 있는 각각 하나 이상의 제2 공기 배출구(41, 42), 그리고 콘솔 내에 있는 각각 하나 이상의 제3 공기 배출구(61, 62) 및 객실의 2개 후방 영역의 발밑 공간 쪽에 있는 각각 하나 이상의 제4 공기 배출구(51, 52)를 구비하고,상기 제1 공기 배출구(31, 32)들과 제2 공기 배출구(41, 42)들은 차량의 전후 방향을 따라서 서로 이격되고, 제1 공기 배출구(31, 32) 각각 및 제2 공기 배출구(41, 42) 각각은 상기 제3 공기 배출구(61, 62)를 사이에 두고 서로 이격되어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 분배 장치(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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