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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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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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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0014344 (2021-02-01) | |
공개번호 | 10-2021-0021327 (2021-02-25)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014344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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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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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의 풍력발전기능의 비행기는 풍력발전기와 태양광발전기 수소가스 열병합발전기가 설치되어 있고 동력으로는 수소연료로 작동되는 수소엔진과 가솔린엔진의 하이브리드 방식의 엔진과 전기모타의 2개의 방식이며 화재시 인공지능마이컴장치기가 작동되어 자동으로 스스로 작동되는 소화기기능과 비행기 추락시 추락방지용 구난장치인 비행기 낙하산 개폐장치가 작동되여 3개의 낙하산이 펼쳐져서 비행기자체를 안전하게 땅에 낙하시켜 주는 사고방지용비행기이다.
본 발명의 풍력발전기능의 하이브리드식의 전기비행기(1)는 기체(2)의 전체표면(3)의 일측에 태양광패널(4)을 코팅시켜 형성시키고 패널(4)에서 발생된 전기를 2차전지(5)에 충전하여 구동하는 전기모터(6)를 기체(2) 내부일측에 형성하는 단계와 기체(2) 앞날개(7) 일측에 풍력발전기(8, 9, 10, 11)를 설치 형성하는 단계와 2차전지(5)의 전기량이 일정이하의 수준이 될 때 비행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하는 인공지능마이컴장치(12)의 측정센스(12')가 작동되어 즉시로 하이브리드기능(13)이 작동되어 전기모타(6)에서 변환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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