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통합 수리 플랫폼에서 가짜 계정을 판별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제공하는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제공하는 장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processor);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가 적어도 하나의 동작(operation)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명령어들(instructions)을 저장하는 메모리(memory)를 포함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동작은, 사용자 단말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수신하고, 수신된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사용자를 등록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정보와 대응하는 제1 SNS 계
온라인 통합 수리 플랫폼에서 가짜 계정을 판별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제공하는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제공하는 장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processor);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가 적어도 하나의 동작(operation)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명령어들(instructions)을 저장하는 메모리(memory)를 포함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동작은, 사용자 단말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수신하고, 수신된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사용자를 등록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정보와 대응하는 제1 SNS 계정에 대한 SNS 활동 정보를 SNS 서버로부터 획득하는 단계; 상기 제1 SNS 계정과 연결된 복수의 제2 SNS 계정들에 대한 SNS 활동 정보를 SNS 서버로부터 획득하는 단계; 상기 제2 SNS 계정들에 대한 SNS 활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SNS 계정들 각각에 대하여 가짜 계정인지 여부를 판별하는 단계; 상기 제2 SNS 계정들 중 가짜계정으로 판별된 제3 SNS 계정들에 대한 SNS 활동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1 SNS 계정의 파급력을 결정하는 단계; 및 결정된 상기 파급력이 미리 설정된 값보다 높은 제1 SNS 계정에 대응하는 사용자의 사용자 단말에게 홍보 링크를 제공하고, 상기 홍보 링크를 통해 유입되는 사용자의 수에 기초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대표청구항▼
온라인 통합 수리 플랫폼에서 SNS 계정의 파급력을 기반으로 마케팅을 제공하는 장치로서,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processor);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가 적어도 하나의 동작(operation)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명령어들(instructions)을 저장하는 메모리(memory)를 포함하고,상기 적어도 하나의 동작은,사용자 단말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수신하고, 수신된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사용자를 등록하는 단계;상기 사용자 정보와 대응하는 제1 SNS 계정에 대한 SNS 활동 정보를 SNS 서버로부터 획득하는 단계;
온라인 통합 수리 플랫폼에서 SNS 계정의 파급력을 기반으로 마케팅을 제공하는 장치로서,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processor);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가 적어도 하나의 동작(operation)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명령어들(instructions)을 저장하는 메모리(memory)를 포함하고,상기 적어도 하나의 동작은,사용자 단말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수신하고, 수신된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사용자를 등록하는 단계;상기 사용자 정보와 대응하는 제1 SNS 계정에 대한 SNS 활동 정보를 SNS 서버로부터 획득하는 단계;상기 제1 SNS 계정과 연결된 복수의 제2 SNS 계정들에 대한 SNS 활동 정보를 SNS 서버로부터 획득하는 단계;상기 제2 SNS 계정들에 대한 SNS 활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SNS 계정들 각각에 대하여 가짜 계정인지 여부를 판별하는 단계;상기 제2 SNS 계정들 중 가짜계정으로 판별된 제3 SNS 계정들에 대한 SNS 활동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1 SNS 계정의 파급력을 결정하는 단계; 및결정된 상기 파급력이 미리 설정된 값보다 높은 제1 SNS 계정에 대응하는 사용자의 사용자 단말에게 홍보 링크를 제공하고, 상기 홍보 링크를 통해 유입되는 사용자의 수에 기초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SNS 활동 정보는, SNS 계정과 연결된 타 SNS 계정의 개수, SNS 계정에 업로드된 컨텐츠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및 SNS 계정의 댓글 이력을 포함하며,상기 제2 SNS 계정들에 대한 SNS 활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SNS 계정들 각각에 대하여 가짜 계정인지 여부를 판별하는 단계는,하기 수학식 1에 따라 산출된 가짜계정 판별점수(FADS)가 미리 설정된 임계값을 초과하는 제2 SNS 계정이 가짜 계정이라고 판별하되,[수학식 1]여기서 FADSx는 SNS 계정 x에 대한 가짜계정 판별점수를 의미하고, NCx는 SNS 계정 x와 연결된 타 SNS 계정의 수를 의미하고, En,x는 SNS 계정 x에 업로드된 n번째 컨텐츠에 대한 인게이지먼트를 의미하고, k는 SNS 계정 x에 업로드된 컨텐츠의 총 개수를 의미하고, w1은 각 컨텐츠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대비 연결된 계정의 수의 비율에 대한 총 합에 대한 가중치를 의미하고, PCSx는 SNS 계정 x의 기계적이고 반복적인 댓글 작성 수로 산출되는 SNS 계정 x의 가짜 댓글 점수(Pseudo CommentScore,PCS)를 의미하며,상기 가짜 댓글 점수는, 상기 제2 SNS 계정의 컨텐츠에 작성된 제1 댓글을 기준 댓글로 선정하고, 선정된 상기 기준 댓글과 상기 제2 SNS 계정의 컨텐츠에 작성된 복수의 제2 댓글들의 리벤슈타인 거리에 따른 스코어에 기초하여 상기 기준 댓글과 상기 제2 댓글들의 유사여부를 판별하고, 상기 제2 댓글들 중 유사로 판별된 제3 댓글들의 개수를 기초로 하여 산출되며,상기 제1 SNS 계정의 파급력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제2 SNS 계정들의 개수, 상기 제3 SNS 계정들의 개수, 상기 제1 SNS 계정에 업로드된 컨텐츠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상기 제1 SNS 계정에 업로드된 컨텐츠에 대한 상기 제3 SNS 계정들의 인게이지먼트, 및 상기 제1 SNS 계정에 업로드된 컨텐츠의 개수에 기초하여, 상기 제1 SNS 계정의 파급력을 결정하는, 온라인 통합 수리 플랫폼에서 SNS 계정의 파급력을 기반으로 마케팅을 제공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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