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분류정보
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2023-0008120
(2023-01-19)
|
공개번호 |
10-2023-0014823
(2023-01-30)
|
우선권정보 |
유럽특허청(EPO)(EP) 14157871.6 (2014-03-05) |
DOI |
http://doi.org/10.8080/1020230008120
|
발명자
/ 주소 |
- 요한네슨, 요한네스
/ 덴마크 디케이-**** 에스퍼가에르드 달렌 **
- 실버슈미트, 노아
/ 영국 에스더블유** *에스에이 런던 서리 드레이턴 가든스 **
- 클라우슨, 요르겐
/ 영국 **** 브로엔드비 브로엔드비 벤지 ** 에스티. 티에이치.
|
출원인 / 주소 |
- 실버스트림 테크놀러지스 비.브이. / 네덜란드, 암스텔베인 브이비 ****, 닥터 빌렘 드리스베그 *, 스위트 **에이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초록
▼
본 발명은 각각의 측면에 대해, 선수 가까이 중심선으로부터 연장하는 라인을 따라 길이 방향으로 바닥을 가로질러 분포되는 적어도 세 개의 캐비티들을 구비하는 선박(1)에 관한 것이다. 게다가, 본 발명은 미리 정해길 길이 위치에서 중앙선의 반대되는 측면 상에 각각의 캐비티 또는 캐비티들의 쌍에 대하여, 각각의 캐비티 내 유체 정역학적 압력에 실질적으로 대응하는 압력에서 캐비티 안으로 공기를 주입하기 위해 대응하는 압축기를 수용하는 선박을 포함한다. 각각의 캐비티(33)는 캐비티 길이(L)의 적어도 5% 이상, 바람직하게 적어도 10%
본 발명은 각각의 측면에 대해, 선수 가까이 중심선으로부터 연장하는 라인을 따라 길이 방향으로 바닥을 가로질러 분포되는 적어도 세 개의 캐비티들을 구비하는 선박(1)에 관한 것이다. 게다가, 본 발명은 미리 정해길 길이 위치에서 중앙선의 반대되는 측면 상에 각각의 캐비티 또는 캐비티들의 쌍에 대하여, 각각의 캐비티 내 유체 정역학적 압력에 실질적으로 대응하는 압력에서 캐비티 안으로 공기를 주입하기 위해 대응하는 압축기를 수용하는 선박을 포함한다. 각각의 캐비티(33)는 캐비티 길이(L)의 적어도 5% 이상, 바람직하게 적어도 10% 캐비티의 길이 방향으로 연장하는 연장부(29,34,34')를 구비하는 디플렉터를 포함할 수 있다. 공기 입구 개구(23)는 상벽(19) 내에 제공될 수 있다.
대표청구항
▼
중앙선(50), 반대되는 측면들(51, 52) 및 실질적으로 편평한 바닥면(6)을 구비하는 헐(4)을 포함하는 선박(1)에 있어서,상기 선박은 많은 공기 윤활 시스템들(7, 8)을 구비하고, 각각의 시스템은 측벽들(18, 18') 및 상벽(19)을 포함하여, 실질적으로 상기 편평한 바닥면의 높이에서, 상기 측벽들에 대해 횡방향인 인터페이스 평면(30) 내에 위치된 개구(20)를 구비하는 캐비티(33)를 정의하고, 상기 개구는 상기 캐비티의 길이 방향으로 보여질 때 정단부(22) 및 후단부(21)를 구비하고 켈빈 헬름홀츠 혼합 효과에
중앙선(50), 반대되는 측면들(51, 52) 및 실질적으로 편평한 바닥면(6)을 구비하는 헐(4)을 포함하는 선박(1)에 있어서,상기 선박은 많은 공기 윤활 시스템들(7, 8)을 구비하고, 각각의 시스템은 측벽들(18, 18') 및 상벽(19)을 포함하여, 실질적으로 상기 편평한 바닥면의 높이에서, 상기 측벽들에 대해 횡방향인 인터페이스 평면(30) 내에 위치된 개구(20)를 구비하는 캐비티(33)를 정의하고, 상기 개구는 상기 캐비티의 길이 방향으로 보여질 때 정단부(22) 및 후단부(21)를 구비하고 켈빈 헬름홀츠 혼합 효과에 의하여 물 안으로 공기가 혼합되는 공기-물 인터페이스 평면을 형성하고, 상기 캐비티의 개구로부터 공기 입구(23)가 이격 배치되고, 상기 캐비티는 상기 헐의 길이 방향을 따라 연장되는 길이(Lc), 상기 인터페이스 평면(30)으로부터 상벽(19)의 거리(Hc) 및 폭(W)을 구비하고, Lc/Hc 비율은 7:1 내지 13:1의 범위 내에 있고, 상기 선박은 날카로운 선수(2)와 상응하도록 형성되는 편평한 바닥면을 포함하고, W/H 비율은 1.3:1 내지 2.5:1의 범위 내에 있고, Lc/W 비율은 3.5 내지 1 내지 7:1(3.5 to 1 to 7:1)의 범위 내에 있고,상기 선박(1)의 중앙선(50)의 각각의 측면 상에 적어도 세 개의 캐비티들(54, 54' - 59, 59')이 선수(2)에 근접한 중앙선(50)으로부터, 개별적인 측면(51, 52)으로 연장하는 곧거나 구부러진 라인을 따라 길이 방향으로 상기 바닥면을 가로질러 분포되며, 캐비티들이 헐 형상을 따르도록 V-형상 캐비티 분포를 형성하기 위해, 선두의 캐비티들(54, 54')의 뒷부분은, 상기 중앙선(50)을 따라 보여질 때, 제3 캐비티들(56, 56')의 앞부분 보다, 상기 선수(2)에 근접하여 배치되는, 선박(1).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