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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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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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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3-7030890 (2023-09-11) | |
공개번호 | 10-2023-0152049 (2023-11-02)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21 202 487.4 (2021-03-15)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22/056193 (2022-03-10) | |
국제공개번호 | WO 2022/194669 (2022-09-22) | |
번역문제출일자 | 2023-09-11 | |
DOI | http://doi.org/10.8080/1020237030890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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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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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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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3-09-12) | |
법적상태 | 공개 |
항공기용 항공 추진 시스템. 본 발명은 엔진(4) 하나에 의해 회전 가능하게 구동할 수 있는 연결 샤프트(10, 11)를 각각 포함하는 2 개의 엔진(4, 5)을 구비한 항공기용 항공 추진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두 연결 샤프트(10, 11)의 상호 대향하는 단부는 서로 연결되거나 또는 회전 가능하게 구동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서로 연결될 수 있다. 두 연결 샤프트(10, 11)는 개방 가능한 커플링(8)을 통해 연결 샤프트(10, 11)의 상호 대향하는 단부 중 하나에 회전 가능하게 구동할 수 있는 방식으로 상호 대향하는 단부를
엔진(4) 하나에 의해 회전 가능하게 구동할 수 있는 연결 샤프트(10, 11)를 각각 포함하는 2 개의 엔진(4, 5)을 구비한 항공기의 항공 추진 시스템으로서,상기 두 연결 샤프트(10, 11)의 대향하는 단부는 서로 연결되거나 회전 가능하게 구동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서로 연결되며, 상기 두 연결 샤프트(10, 11)는 개방형 커플링(8)을 통해 상기 연결 샤프트(10, 11)의 상호 대향하는 단부 중 하나에 회전 가능하게 구동할 수 있는 방식으로 상호 대향하는 단부를 통해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 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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