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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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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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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82-0007522 (1982-09-23) |
공고번호 | 20-0023372-0000 (1982-11-13) |
등록번호 | 20-0023372-0000 (1983-02-03) |
DOI | http://doi.org/10.8080/201982000752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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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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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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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1.공기압축 직접 분사 내연기관, 특히 연료를 연소실 벽쪽에 뿜어대는 방법을 사용하는 내연기관용으로서 처음에 연료의 압력이 낮을 경우 한개의 노즐니들만이 열리고 압력이 높을 경우에만 제2 노즐니들이 열리도록 설계된 스프링을 갖고 노즐몸체에 있는 노즐구멍이 닫혀지는 위치에서 스프링에 의해 지지되는 2개의 노즐니들과 한개의 노즐몸체로 반드시 구성되는 다공 분사노즐에 있어서, 한개의 노즐니들(9)이 중공니들로서 형성되고, 제2 노즐니들(13)이 그 축상에 있는 천공(7)내에서 축방향으로 활주 가능하고, 중공니들(9)이 분사노즐의 선단(2
공기압축 직접 분사 내연기관, 특히 연료를 연소실 벽쪽에 뿜어대는 방법을 사용하는 내연기관용으로서 처음에 연료의 압력이 낮을 경우 한 개의 노즐니들만이 열리고 압력이 높은 경우에만 제2노즐니들이 열리도록 설계된 스프링을 갖고 노즐몸체에 있는 노즐구멍이 닫혀지는 위치에서 스프링에 의해 지지되는 2개의 노즐니들과 한 개의 노즐몸체로 반드시 구성되는 다공 분사노즐에 있어서, 한 개의 노즐니들(9)이 중공니들로서 형성되고, 제2노즐니들(13)이 그 축상에 있는 천공(7)내에서 축방향으로 활주 가능하고, 중공니들(9)이 분사노즐의 선단(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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