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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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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륙양용 자전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F-003/00
출원번호 20-1994-0021021 (1994-08-18)
공개번호 20-1996-0007366 (1996-03-13)
등록번호 20-0118883-0000 (1998-03-10)
DOI http://doi.org/10.8080/2019940021021
발명자 / 주소
  • 김선준 / 부산 사상구 모라*동 ***-*번지 **/*
출원인 / 주소
  • 김선준 / 부산 사상구 모라*동 ***-*번지 **/*
대리인 / 주소
  • 김영옥 (KIM, Young OK)
  • 부산 연제구 연산*동 ***-* 행복한메디칼센터*층(옥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1994-08-20)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소멸

초록

[청구범위에 기재된 고안이 속한 기술분야]수륙 양용 자전거[고안이 해결하려고 하는 기술적 과제]수륙양용 자전거의 내구성 향상 및 작동상의 신뢰성 제공, 사용상의 편익을 제공코져 하는 것임.[고안의 해결방법의 요지]수륙 양용 자전거(1)에 있어서, 플로트(2)의 내부에는 격벽(4)을 횡으로 설치하여, 상하 횡방향으로 구분되는 두개의 에어실(5, 5')을 형성하며, 방향키(8)는 자전거(6)의 전륜(7)과 긴밀하게 연접하는 끼움용 개구(11)를 가진 브라켓(9) 및, 브라켓(9)체결용의 록커(12)를 다수개 가지며, 브라켓(12)외연부

대표청구항

자전거(6)와 플로트(2)가 결합프레임(31)을 사용하여 분리, 결합가능하게 되고 상기 자전거(6)는 절첩작동되는 통상의 수륙 양용 자전거(1)의 구성에 있어서, 상기 플로트(2)는 내부에 격벽(4)이 횡으로 설치되어 상하 횡방향으로 구분되는 두개의 에어실(5, 5')로 구성되고 자전거(6)의 전륜(7)과 후륜(13)에는 방향키(8)와 베인(14)이 각각 착탈가능하게 결합되며 상기 자전거(6)는 록커(20)로서, 록킹, 해제되는 프레임(18)중도의 절첩부(17)에 의해 절첩, 전개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 자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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