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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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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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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20331 (1996-07-09) |
공개번호 | 20-1998-0007444 (1998-04-30) |
등록번호 | 20-0132561-0000 (1998-09-28)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20331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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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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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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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07-09)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렌즈의 전방으로 반사되어야 할 빛에너지 중 일부가 전방으로 조사되지 못하고 헤드램프의 상·하방으로 산란되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이 빛에너지를 렌즈의 전방으로 조사시켜, 동일 용량의 램프로 전방의 조도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자동차의 헤드램프 반사경구조에 관한 것으로, 반사경(40)의 하단전방으로 주름이 형성된 보조반사경(C)을 소정의 경사각()으로 다수개 설치하여, 보조반사경(C)이 하방으로 산란되는 빛을 반사경(40)의 상부(D)로 반사시켜 전방으로 조사되도록 구성한 것이다.
벌브(10)가 장착된 램프하우징(20)과, 램프하우징(20)의 전방에 결합되는 렌즈(30)와, 벌브(10)의 후방에 설치되어 빛을 렌즈(30)로 반사시키는 반사경(40)으로 구성된 헤드램프(1)에 있어서, 상기 반사경(40)의 하단전방으로 주름이 형성된 보조반사경(C)을 소정의 경사각(??B)으로 다수개 설치하여, 상기 보조반사경(C)이 하방으로 산란되는 빛을 반사경(40)의 상부(D)로 반사시켜 전방으로 조사되도록 구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헤드램프 반사경 구조.※참고사항:최초출원 내용에 의하여 공개하는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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