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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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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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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25294 (1996-08-22) |
공개번호 | 20-1998-0011771 (1998-05-25) |
등록번호 | 20-0147134-0000 (1999-03-06)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2529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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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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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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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08-22)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자동차의 강도나 강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자동차의 진행방향에 대하여 직각으로 설치되는 크로스멤버에 관한 것으로써, 특히 자동차의 진행방향과 동일방향으로 설치된 사이드멤버와 체결되는 크로스멤버에 있어서, 상기 사이드멤버가 체결될 경우 체결강도가 증가되고 너트의 풀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상판에 형성된 볼트구멍과 하판에 형성된 볼트구멍이 상호 이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 멤버에 관한 것으로, 자동차의 진행방향과 동일방향으로 설치되는 사이드멤버와 자동차의 진행방향과 직각방향으로 설치되는 크로스멤버를 체결시킬 경우 스프링와셔
자동차의 진행방향과 동일방향으로 설치된 사이드멤버와 체결되는 크로스멤버에 있어서,상기 사이드멤버가 체결될 경우 체결강도가 증가되고 너트의 풀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상판에 형성된 볼트구멍과 하판에 형성된 볼트구멍이 상호 이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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