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6-0055016 (1996-12-24) |
공개번호 | 20-1998-0041920 (1998-09-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55016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엔진 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써, 이그니션 키의 작동과 엔진스톨 발생시 마이크로 프로세서에서만 직접 콘트롤 신호를 생성하여 출력처리 인터페이스로 송출함으로써 전자제어 유닛의 모든 출력을 지정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전자제어 유닛의 기능을 초기화시킴으로써 시스템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엔진 제어 장치에 관한 것이다.
엔진 전자 제어 장치에 있어서,별도의 초기화 명령없이도 통신 포트의 작업을 수행하는 통신 인터페이스와,이그니션 키의 전압인가 접속접점을 검출하여 기록하는 레지스터와,이그니션 키의 엔진 점화 스타트 모드 부적합 신호를 출력하는 이모빌라이저와,상기 이모빌라이저의 검출신호를 변환하여 마이크로 프로세서로 제공하는 아날로그 디지탈 인터페이스와,엔진 점화의 일련의 동작을 제어하며 이그니션 키의 '온' 접점시와 엔진 정지를 검출했을 때는 엔진 점화에 필요한 각 구동수단에 초기화 제어신호를 출력하는 마이크로 프로세서와,상기 마이크로 프로세서의 초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