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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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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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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59508 (1996-12-28) |
공개번호 | 20-1998-0046355 (1998-09-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5950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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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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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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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12-28)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자동차 트랜스미션용 싱크로나이저링에 관한 것으로, 주축에 고정된 싱크로나이저허브(23) 외주면에 제공된 볼타입키(28)의 볼(27)과 결합되는 슬리이브(30)를 동기화시키도록 구동기어의 회전력이 전달되어 회전되는 스피드기어에 고정된 싱크로나이저콘(31)의 경사면에 슬라이드되게 장착된 싱크로나이저링에 있어서, 상기 볼타입키(28)에 인접한 싱크로나이저링(20)의 내측면에는 상기 볼타입키(28)의 측부 일부분을 수용하도록 요홈(22)이 형성되어 볼타입키(28)의 가로폭 증대에 의한 트랜스미션의 길이 증대를 방지하도록 구성된다
주축에 고정된 싱크로나이저허브(23) 외주면에 제공된 볼타입키(28)의 볼(27)과 결합되는 슬리이브(30)를 동기화시키도록 구동기어의 회전력이 전달되어 회전되는 스피드기어에 고정된 싱크로나이저콘(31)의 경사면에 슬라이드되게 장착된 싱크로나이저링에 있어서, 상기 볼타입키(28)에 인접한 싱크로나이저링(20)의 내측면에는 상기 볼타입키(28)의 측부 일부분을 수용하도록 요홈(22)이 형성되어 볼타입키(28)의 가로폭 증대에 의한 트랜스미션의 길이 증대를 방지하도록 구성된 자동차 트랜스미션용 싱크로나이저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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